UPS Prayer Blog

회개기도 - 해결되지 않은 죄를 묻어두고 묵과했던 우리들의 죄 본문

코로나 특별기도

회개기도 - 해결되지 않은 죄를 묻어두고 묵과했던 우리들의 죄

U3PS@NYC 2021. 10. 27. 10:43

하나님 아버지, 우리 삶 가운데 온전한 회개가 없었음에도 이미 회개했고 지나간 일들이라 묵과함으로 우리 삶을 옭아맸던 죄들이 얼마나 많은지 지난 주 신사참배의 죄를 통해서 깨닫게 해 주셨습니다. 음란, 부정, 탐심, 거짓말, 이단, 술수, 분열, 수근거림 등의 수 많은 죄를 때론 이미 회개했던 것이라고 때론 지나간 것이라고 간과하며 지나쳐 버린 것들이 얼마나 많은지 주 앞에 자복합니다. 또한 나의 직접적인 죄가 아니라고 교회의 죄를 내 가슴으로 끌어 안고 회개하지 못한 죄를 또한 회개합니다. 그로 인해서 원수의 족쇄가 나의 발과 교회의 발을 묶게 만들어 같은 죄를 반복하고 죄의 싸이클에 빠지게 했던 모든 죄를 회개하오니 주여 긍휼히 여기사 용서하여 주옵소서. (by UPS)

 

 

이 말씀을 이제라도 신사 참배의 죄를 자복하고 철저히 회개할 우리 자신에게 선포합니다.

배역한 자식들아 돌아오라 내가 너희의 배역함을 고치리라 하시니라 보소서 우리가 주께 왔사오니 주는 우리 하나님 여호와이심이니이다…우리는 수치 중에 눕겠고 우리의 치욕이 우리를 덮을 것이니 이는 우리와 우리 조상들이 청년의 때로부터 오늘까지 우리 하나님 여호와께 범죄하여 우리 하나님 여호와의 목소리에 순종하지 아니하였음이니이다 (렘 3:22,25)

 

 

우리 삶 가운데 해결되지 못한 죄를 회개하며 기도합니다.

신사참배와 같은 해결되지 않은 죄를 해결되었다고 묻어둠으로 인해서 이 땅이 죄의 영향력 아래 있는 것처럼 우리 삶에 지나간 일이라 이미 회개한 것이라 생각하고 죄의 경중을 스스로 진단하여 온전히 회개하지 못한 것들을 다시 마음을 찢고 회개하며 그로 인해서 우리의 삶이 죄의 올무에 묶여 헤어나지 못하고 있던 모든 것을 하나님 앞에 철저히 자복하며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