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이슬람권 - 잔혹한 학살을 견뎌내고 있는 콩고의 교회 본문

전략기도

이슬람권 - 잔혹한 학살을 견뎌내고 있는 콩고의 교회

U3PS@NYC 2021. 2. 3. 12:05

source: 기독일보

 

우간다에서 시작하여 콩고 베니 (Beni) 지역에 기반을 둔 이슬람 근본주의 무장 단체인 ‘ADF(연합민주군, Allied Democratic Forces)’는 지난 2년 간 콩고에서 가장 폭력적인 테러 집단으로 떠올랐습니다. 총, 칼, 도끼 등으로 무장한 테러범들은 작년 11월 콩고 북동부 키부(Kivu) 지방의 5개 마을을 급습하여 교회들을 에워싼 뒤 기독교인들을 표적으로 삼아 이슬람으로 개종하기를 거부한 사람들 30명을 사살하고 10명의 여성과 소녀들을 강간했으며 성도 여러 명을 납치했습니다. 기독교인 생존자 중 한 명은 화장실에 숨다 아내와 3명의 아이들이 살해되는 장면을 목격해야 했습니다. ADF무장 단체는 특히 주민의 95%가 기독교인으로 구성된 농촌 지역을 표적으로 삼아 2017년부터 작년까지 약 5,400여명을 납치했으며 최소 4,000여 명을 잔인하게 살해했습니다. 짐승과 같은 폭력적 만행으로 기독교인들을 학살하며 두려움을 조장하는 사악한 원수의 박해로부터 콩고의 교회들을 보호하여 주시도록 기도해야겠습니다. (출처: 크리스천투데이, 기독일보,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약한 손을 강하게 하고 떨리는 무릎을 굳게 하게 될 콩고의 교회에 선포합니다.

너희는 약한 손을 강하게 하며 떨리는 무릎을 굳게 하며 겁내는 자들에게 이르기를 굳세어라, 두려워하지 말라, 보라 너희 하나님이 오사 보복하시며 갚아 주실 것이라 하나님이 오사 너희를 구하시리라 하라 (사 35:3-4) 의를 위하여 박해를 받은 자는 복이 있나니 천국이 그들의 것임이라 나로 말미암아 너희를 욕하고 박해하고 거짓으로 너희를 거슬러 모든 악한 말을 할 때에는 너희에게 복이 있나니 (마 5:10-11)

 

 

하나님 아버지, 원수는 총, 칼, 도끼로 짐승과 같은 잔인한 만행을 저지르며 콩고의 주의 백성들을 사망의 골짜기로 몰아넣고 공포심을 불어넣고 있는 것을 주께서 다 아십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의를 위하여 박해를 받는 자들에게 천국을 소유하는 복을 주시는 소망의 하나님이시오니, 이슬람의 무자비한 폭력의 영을 예수 권능의 철장으로 깨뜨리사 주의 백성들의 약한 손과 떨리는 무릎을 강하게 하시여 앞서 나가 싸우시는 하나님의 권능을 힘 입어 두려움을 떨치고 천국 소망을 붙들며 나아가게 하옵소서.

 

 

콩고의 교회가 복음의 능력으로 계속해서 포기하지 않고 나아가도록 기도합니다.

무자비하고 잔혹한 폭력으로 콩고의 교회에게 만행을 일삼케 하는 이슬람의 영을 예수 능력의 이름으로 묶고 파하사 고통 당하는 콩고의 교회들을 주의 장막으로 은밀히 숨기시며 떨리는 심령에 사망을 이기신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의 능력을 덧입혀 주사 주의 평화가 임하는 그 날까지 포기하지 않고 천국 소망을 붙들며 십자가 군대로 나아가도록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