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사회영역 - 불법 음란물 홍수에 덮여가는 한국 사회 본문

영역기도/한국영역

사회영역 - 불법 음란물 홍수에 덮여가는 한국 사회

U3PS@NYC 2019. 9. 25. 12:07

사진출처 : 연합뉴스

사람이 반복적으로 포르노와 같은 음란물을 접하게 될 때 행복, 생산성, 관계성 등 사회에서의 역할에 여러 가지 치명적 뇌 손상이 유발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살고 있는 사회에서는 이미 엄청난 양의 불법 미디어들을 너무도 손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최근 웹하드 업체들의 음란물의 저장 유통으로 세간을 떠들썩하게 했고, 불법 촬영물, 각종 음란물이 공유되었던 ‘버닝썬’ 사건으로 연예인들과 기자들이 검찰에 넘겨져 수사를 받게 되는가 하면, 30대 한 남성은 단 5일 만에 500여편이 넘는 음란 영상물을 불법으로 배포하다 체포되었습니다. 이러한 불법 음란물을 계속해서 생산하고 배포하는 이유는 그 만큼 수요가 있다는 것을 말해 주고 있기에 한국 사회의 높은 음란지수의 심각성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불법 음란물로부터 특히 우리의 아이들과 가정을 보호할 수 있는 방법으로 전문가는 “가족 간의 사랑과 애착의 관계”라고 조언하고 있습니다. 전 사회적으로 음란의 산물이 뒤덮히고 아이들이 그것에 무분별하게 노출되어 있는 이 상황을 바라보며 나라와 민족을 위해 애끓는 마음으로 기도해야 할 때입니다. (출처: 기독일보, 연합뉴스,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각종 음란물에 노출되어 있는 한국 사회에 선포합니다.

간음하지 말라 (출 20:14) 너희는 너희가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 하나님의 성령이 너희 안에 계시는 것을 알지 못하느냐 누구든지 하나님의 성전을 더럽히면 하나님이 그 사람을 멸하시리라 하나님의 성전은 거룩하니 너희도 그러하니라 (고전 3:16-17)

 

 

거룩하신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을 사랑하기보다 쾌락을 사랑하는 인간의 죄성과 발달한 미디어를 타고 홍수처럼 몰려오는 음란의 영이 한국 사회를 죄로 물들여 하나님의 성전된 몸을 유린하고 더럽힐 뿐 아니라 죄책감과 수치심에 묶이게 하고 낙심하게 함을 보십니다. 그러나 주는 우리가 주의 성전인 것과 하나님의 성령이 우리 안에 계시는 것을 깨우쳐 알게 하시는 포기하지 않으시는 하나님이시오니 음란의 영에 종노릇 하던 지난 일을 돌이키고 회개하는 영혼들이 각처에서 일어날 때에 예수 보혈의 능력으로 정결케 하사 회복 시켜 주옵소서.

 

 

하나님의 진노가 임하기 전에 회개하도록 기도합니다.

부정 탐심 음란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진노가 임하노라 성경은 명백히 기록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날마다 무너지는 우리의 반복된 연약함의 악함을 먼저 회개합니다. 한국 사회가 쾌락을 사랑하던 죄에서 돌이켜 하나님을 더 사랑하되 온전히 사랑하길 간절히 구하며 세상 어떤 것도 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없는 주의 나라가 되도록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