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말세에 고통하는 때가 이르러 사람들이 돈을 사랑하고 본문

교회기도

말세에 고통하는 때가 이르러 사람들이 돈을 사랑하고

U3PS@NYC 2018. 4. 25. 12:57


  • 이 시대는 사람들이 돈을 위해 하나님을 저버리고 돈을 신처럼 여기며 섬기는 풍조가 만연해 있습니다.  

  • 돈을 사랑함이 일만 악의 뿌리가 된다고 (딤전 6:10) 하셨음에도 사람들은 도리어 다스림의 대상인 돈의 노예가 되어 버림으로 세상에는 악이 창궐하게 되었습니다.  

  • 특히 젊은 세대 층에서 돈을 우상시하여 잘 사는 것을 행복이라고 느끼고 돈을 벌기 위해서는 무엇이든지 해도 좋다는 물질 만능 주의가 팽배해져 있으며 돈이 없으면 실패한 인생으로 여깁니다. 

  • 그래서 세상에는 “도박 중독”이나 한탕 주의로 인생을 역전하고자 하는 이른바 “로또 인생”이  보편화 되어 있습니다.

  • 교회는 일찍부터 재물과 하나님을 겸하여 섬기도록 하는 기복신앙을 심어주어 사람들로 하여금 번영이 복 받는 일이라 믿게 만들었으며 돈과 하나님을 겸하여 섬기는 방법을 모색하도록 만들어 버렸습니다.

 

이 말씀을 돈을 사랑하는 이 세대와 교회들 가운데 선포하겠습니다.

너희 재물은 썩었고 너희 옷은 좀먹었으며 너희 금과 은은 녹이 슬었으니 이 녹이 너희에게 증거가 되며 불같이 너희 살을 먹으리라 너희가 말세에 재물을 쌓았도다 ( 5: 2-3) 또 무리에게 이르시되 아무든지 나를 따라오려거든 자기를 부인하고 날마다 제 십자가를 지고 나를 따를 것이니라 ( 9:23)

 


하나님 아버지, 주께서는 저 사악한 원수마귀가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그 귀한 생명의 복음을 물질과 번영에 접목시켜 값싼 기복신앙으로 변질시키고 있음을 아십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아무든지 나를 따라오려거든 날마다 제 십자가를 지고 나를 따르라고 무리에게 말씀하신 진리의 하나님이시오니 물질만능주의 세상풍조를 따라 예수님 플러스 알파를 외치도록 만드는 원수의 궤계를 파하시고 이 땅의 무너진 교회들이 마음을 찢고 회개함으로 다시금 십자가 복음으로 돌아오게 하시옵소서. 

 


맘몬의 영을 대적하며 돈을 사랑하는이 세대의 죄를 회개합니다.

세대를 초월하여 돈을 우상시하여 물질만능주의에 빠지고 성공주의에 빠지게 하는 모든 맘몬의 영을 예수 그리스도의 능력의 이름으로 묶고 파하시며 다른 어떤 것보다 돈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며 돈을 우상시하는 이 세대의 죄악을 통렬히 회개하시고 다스림의 대상인 돈의 노예로 살아가는 이 세대를 향한 주님의 긍휼을 구하며 간절히 기도합니다.


 

귀한 생명의 복음을 값싼 기복신앙으로 변질시킨 교회들의 죄를 회개하고 그 교회들의 회복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오늘날 교회가 복음의 가치를 세상이 주는 물질과 번영에 접목시켜 애굽 땅의 영락을 바라보게 만드는 패역한 산물을 만들어 내었고 우리가 그 독주에 취하였음을 마음 깊이 회개하시며 한국과 미국땅에서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복음만을 전하는 참된 교회들이 다시금 일어나 십자가의 고난을 동참하는 십자가의 본질이 회복되게 해달라고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