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이스라엘 - 유대인을 향한 증오범죄 증가 본문

전략기도

이스라엘 - 유대인을 향한 증오범죄 증가

U3PS@NYC 2017. 5. 17. 12:00

미국과 유럽 그리고 한국에서까지 반유대주의 (Anti-Semitism) 운동과 테러가 계속적으로 일어나고 있습니다. 지난 2월과 3월 미국 미주리, 필라델피아 및 뉴욕주에 위치한 유대인 공동묘지에서 100여개 이상의 묘비가 대거 파손되는 사건이 연이어 발생했고, 올 해에만 유대인 커뮤니티 센터(Jewish Community Center)와 유대인 학교, 유대인 박물관에 150건이 넘는 폭탄 테러 협박이 신고되어 유대인 사회 내의 긴장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유럽에서도 반유대주의 정서가 확산되고 있는데, 그 예로 프랑스에서는 작년 한 해 프랑스 내의 반유대주의 움직임으로 인해서 이스라엘로 영구 이주한 유대인이 5천명에 달했습니다. 최근 한국에서도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의 양자 구도를 사회적 강자와 약자의 구도로 왜곡 해석하여 반유대주의 친 팔레스타인의 운동을 일으키는 인본주의 사회주의 성향의 교회나 단체들이 그 목소리를 내고 있는 상황입니다. 미국 정부와 UN에서 반유대주의 이념과 테러의 퇴치를 결의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움직임은 시간이 갈 수록 계속적으로 확산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출처: CBS News, CNN.com, 연합뉴스,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세계 곳곳에서 반유대주의 분위기 속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유대인들에게 선포합니다.

오라 우리가 여호와께로 돌아가자 여호와께서 우리를 찢으셨으나 도로 낫게 하실 것이요 우리를 치셨으나 싸매어 주실 것임이라나는 인애를 원하고 제사를 원하지 아니하며 번제보다 하나님 아는 것을 원하노라 ( 6:1, 6)

 


하나님, 이 마지막 때에 교회 안에서 조차 거짓 교사들에 의해 이스라엘과 미국을 이 시대의 대항해야 할 바벨론으로 여겨 대적의 대상으로 삼게 하는가 하면, 다른 한 편에선 이스라엘에만 초점을 맞춰 우리 안에 놓여진 선교과업에 눈을 돌리지 못하게 하는 원수의 계략을 주께서 모두 보고 계십니다. 하지만 이 시간 간구하오니, 눈에 보이는 현상을 좇아 이를 진리라고 믿는 교회들에게 회개의 영을 부어주셔서 돌이켜 살게 하시고, 또 진리의 말씀과 성령 안에 깨어서 기도하는 순전한 믿음을 지닌 교회들을 일으켜 세우사, 아직 남겨진 선교과업을 능히 감당케 하소서!

 


유대인에 대한 긍휼한 마음을 품고 기도하지 못했거나 잘못된 종말론의 영향으로 거부감을 갖고 온전히 기도하지 못했던 교회된 우리 자신을 회개하시며, 특별히 반유대주의 증오범죄로 인한 이 고난의 때를 통해 유대인들 심령 가운데 구원이 작정된 영혼들이 예수 그리스도가 자신들이 십자가에 매단 메시야이심을 깨닫고 회개하고 하나님께 돌아와 하나님의 교회의 일원이 되는 역사가 일어나게 하시길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