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공산권/북한 - 교회의 주역이 될 북한의 다음 세대를 위해 본문

전략기도

공산권/북한 - 교회의 주역이 될 북한의 다음 세대를 위해

U3PS@NYC 2018. 5. 2. 11:38


북한은 17년 연속 세계 1위의 기독교 박해국입니다. 북한 당국은 의심스러운 종교 활동을 주민들이 적극 감시하고 당국에 신고하도록 통제하며 체제를 유지해왔습니다. 북한의 교사들은 아이들에게, 기독교는 미국의 악한 종교이고 십자가는 마귀의 상징이라고 교육하며, 유치원 교사들은 점심 시간에 매일의 양식에 대해 김씨 일가에게 감사의 기도를 한다고 전해집니다. 이러한 북한에 최근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탈북민을 통해 얻어진 정보나 한국어 해외 라디오방송, 그리고 밀수로 들여온 USB 등을 통해 다른 방식의 삶이 있다는 것을 점차 알아가면서, 공산당의 종교 왜곡을 믿지 않는 북한 청소년들이 늘어가고 있다고 한 선교 단체가 탈북민의 증언을 전했습니다. 신앙을 갖는 부모들이 많아지고 있으며, 아이들에게는 성경과 복음에 대해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기고 있습니다. 북한에서 외부 및 내부 정보 교류를 통해 북한 주민들, 특히 북한의 다음 세대가 성경의 말씀과 복음의 진리를 듣고, 생명이신 그리스도를 만나도록 간절히 기도해야 합니다. (출처: 복음기도신문, 모퉁이돌선교회, 기독일보,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주의 권능의 날에 주께 나올 북한의 다음 세대에게 선포합니다.

여호와께서 시온에서부터 주의 권능의 규를 내보내시리니 주는 원수들 중에서 다스리소서 주의 권능의 날에 주의 백성이 거룩한 옷을 입고 즐거이 헌신하니 새벽 이슬 같은 주의 청년들이 주께 나오는도다 ( 110:2-3)

 


하나님, 저 원수가 북한 교회를 말살하고 믿음의 씨앗을 제거하고 오랫동안 인간을 숭배하게 하여 동방의 예루살렘이라 불렸고 놀라운 부흥이 있었던 저 북녘 땅을 황폐하게 만든 것을 보고 계십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권능의 규로 원수를 통치하시고 주의 청년들에게 거룩한 옷을 입혀 주께 나오게 하시는 전능의 하나님이시오니, 이념에 사로잡히거나 물질과 권력을 추구하게 만든 악한 공산주의의 영과 맘몬과 거짓의 영을 파하여주시고, 북한 사회에 외부의 정보가 유입되는 길을 사용하사 북한의 다음 세대가 복음을 듣고 예수 그리스도를 따라 순결한 교회로 일어나는 놀라운 은혜를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공산주의의 영을 대적하고 북한의 다음 세대가 복음을 듣고 영원한 생명을 얻도록 기도합니다.

이념에 사로잡히게 하고 물질과 권력을 추구하게 만드는 악한 공산주의의 영과 거짓과 폭력과 맘몬의 영을 예수 그리스도 능력의 이름으로 묶고 파하여주시고, 외부 정보가 들어오는 길을 통해 북한의 다음세대가 복음의 진리를 듣게 하시고 성령의 능력으로 눈을 열어주사 예수 그리스도를 믿어 생명을 얻고 순결한 교회로 세워지게 해달라고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