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종교화된 교회 - 제단을 헐라 (2) 본문

교회기도

종교화된 교회 - 제단을 헐라 (2)

U3PS@NYC 2018. 4. 11. 10:18


  • 세상에는 종교의 영이 가득합니다. 인간 죄성의 산물인 종교의 영에 사단의 가증한 유혹이 가해지면서 종교성이 강한 지역에서는 복음이 들어가기가 더욱 어렵게 됩니다.

  • 전 세계 인구의 25%를 차지하고 있는 이슬람권은 이미 가장 강력한 적그리스도의 영이 지배하고 있는 땅이 되어 버렸습니다.

  • 태국,스리랑카,인도차이나 지역은 불교권이 강세인 지역으로 전세계의 약 7%가 불교의 영의 권세 아래 놓여 있습니다.

  • 북한과 중국 및 인도차이나 반도는 공산권이라는 또 다른 종교를 인정하지 않은 종교의 영이 강하게 자리잡아 복음의 문을 차단하고 교회를 핍박하고 있습니다.

  • 전 세계 인구의 13%에 달하는 힌두교도는 인도를 중심으로 네팔,발리 등의 지역에 분포하고 있습니다.

  • 또한 선진국인 일본은 800만개의 정령을 숭배하고 있으며,아프리카,아마존,아이티 및 북미 원주민 지역에서는 강력한 지역 정령의 주술의 영이 지배하고 있습니다. 중남미에서도 캐톨릭이 이미 무속화되어 지역 정령숭배와 혼합되어진 모습의 종교화가 이뤄져 버렸습니다.

  • 그런가 하면 대한민국은 불교,도교,샤머니즘의 종교의 영이 이미 뿌리깊게 자리잡고 있어서 복음화의 걸림돌이 되며 종교 다원주의의 확장이 거세지고 있으며 청교도 정신으로 세워진 미국도 이미 기독교 정신은 실종되고 종교 다원주의 국가가 되어 버렸습니다.


이 말씀을 종교화 되어가는 한국과 미국 교회에 선포합니다.

너희는 너희가 범한 모든 죄악을 버리고 마음과 영을 새롭게 할지어다 이스라엘 족속아 너희가 어찌하여 죽고자 하느냐 (18:31)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 (12:2)

 


참으로 존귀하신 하나님 아버지, 저 사악한 원수 마귀가 하나님께 거룩하게 드려져야하는 예배를 거짓 거룩으로 포장하여 사람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종교 의식으로 전락시키고, 회칠한 무덤처럼 경건의 모양은 있으나 경건의 능력은 없는 교회로 만들어 버린 모습을 주께서 아십니다. 또한 교회 곳곳에 보여지는 우상을 마치 존귀하신 하나님인 것처럼 믿게 만들어 섬기게 했던 저 원수의 간계를 주께서 보고 계십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죽고자 하는 이스라엘을 건지시는 하나님이시오니 이제 숭배로 모독하는 모든 원수의 궤계를 꺽으시고, 교회가 이 세상의 풍조를 따르던 모든 각질화된 죄악을 털어 버리고 일어나 마음과 영을 새롭게 하여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면서 살아갈 수 있도록 충만한 성령의 불을 다시 허락하여 주옵소서.

 


종교화 되어버린 교회된 우리의 죄악을 회개합니다.

주님 시대의 모습처럼 하늘로 부터 오는 표적만을 구했던 자들처럼 눈에 보이는 현상과 결과에 급급하여 그런 곳을 쫓아다니거나 성경까지 우상으로 만들어 보여지는 대로 해석하고 믿으려는 모든 죄악의 모습을 회개하시며 교회가 세상과 구별되지 못하고 위선적인 종교 행위로 세상 앞에서 하나님의 이름을 욕되게 했던 교회된 우리의 죄악을 이 시간 통렬히 회개하며 기도합니다.

 


한국과 미국 교회가 다시 한번 부흥의 날을 맞이하도록 기도합니다.

주의 거룩한 몸된 교회로서 교회 안에 우리도 모르게 세운 모든 가증한 우상을 파하게 하시며 오로지 마음과 목숨과 뜻과 힘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함으로 초대 교회의 신앙과 순교자의 믿음을 회복할 수 있도록 하사 한국과 미국 교회가 다시 한번 부흥의 때를 만나게 하시고 마지막 사명을 다할 수 있도록 소망을 모아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