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온라인 예배 확장으로 인해 무너지고 있는 교회들 본문

교회기도

온라인 예배 확장으로 인해 무너지고 있는 교회들

U3PS@NYC 2017. 10. 4. 12:29


미국의 라이프 교회 (Life Church) 전 세계 어디서든 예배를 드린다는 기치를 내걸고 인터넷 홈페이지라이프교회 온라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는온라인 교회지상의 교회를 대체하겠다는 신념을 가진 교회로서 예배실황과 사역자들과의 신앙상담 채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셜네트워크 페이스북의 창립자 마크 저커버그 역시  페이스북이 교회를 대체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하며, 페이스북이 새로운 교회와 같은 역할을 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많은 크리스찬들이 기독교 웹 사이트를 찾아다니거나 찬양 영상을 보는 것 등을 통해나는 충분히 예배를 드렸다라고 착각하고, 신자임에도 주일에 많은 시간을 투자해 교회에 다니는 것을 부담스러워하는 사람들이 늘면서온라인 교회 대체론에 힘이 실리는 분위기입니다. (출처:기독일보,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예수의 복음과 하나님의 마음을 품어 새롭게 헌신하게 될 미국의 교회들에게 선포합니다.

그러므로 형제들아 내가 하나님의 모든 자비하심으로 너희를 권하노니 너희 몸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거룩한 산 제물로 드리라 이는 너희가 드릴 영적 예배니라( 12:1)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 ( 6:33)

 


하나님 아버지, 이 땅의 크리스찬들이 자신들의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부담스러워 이제 온라인 교회로 대체하고 있는 이 참담한 현실을 주께서 보고 계십니다. 점점 더 바쁜 현실 속에서 시간 또한 우리의 것인마냥 주님께 드리는 것을 아깝게 만들어 교회를 무너뜨리려는 사탄의 간교한 궤계를 묶고 파하시사, 교회와 성도의 사명이 크리스찬들의 삶에 깊이 새겨져 모든 것의 근원이신 주의 이름을 높이며, 오직 주의 영광을 드러내는 삶을 위해 깊은 헌신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주님의 영을 충만히 부어주시옵소서! 

 


미국 땅의 교회를 위한 보호기도와 크리스찬들의 예배의 회복을 위해 기도합니다.

주일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부담스러워 온라인 교회 대체론을 조장하고 모이기를 폐하는 사탄의 간교한 궤계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대적하며, 그리스도인들이 자신의 몸을 거룩한 산 제사로서 주님께 드림으로 예배의 온전한 회복이 일어날 수 있도록, 그럼으로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먼저 구하는 뜨거운 열정과 헌신이 미국 전역에 일어나 오직 주의 영광을 위해 삶을 드릴 수 있도록 하나님의 사랑을 기억하며 다같이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