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사회영역 - 뿌리깊은 중독문제에서의 해방을 위해 본문

영역기도/한국영역

사회영역 - 뿌리깊은 중독문제에서의 해방을 위해

U3PS@NYC 2017. 8. 23. 11:10


대한민국의 4대 중독인 알코올, 도박, 게임, 마약에 빠져 있는 국민은 약 700여 만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처럼 중독의 문제가 사회 깊숙하게 침투해 들어와 있지만, 마음만 먹으면 극복이 가능한 증상이라고 믿는 이들이 많습니다. 현재 대한민국의 알코올중독자는 225만명, 인터넷 (게임중독자는 268만명, 도박중독자는 206만명, 마약중독자는 12만명으로 국민 7명 가운데 1명이 4대 중독에 빠져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술, 담배, 마약과 같은 물질중독과, 도박, 인터넷게임과 같은 행위중독 등 4대 중독에 따른 사회경제적 비용을 1095,000억원 ( 930억불)으로 추정합니다. 전문가들은 상당수의 중독자들이 중독에서 쉽게 벗어나지 못하는 이유를 단순 의학적 정신적 문제로만 여기고 국가가 종합적인 해법을 모색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음 받은 존재 안에 하나님께서 계시지 않을 때, 하나님이 아닌 다른 것으로 채우려고 집착하고 사로잡히게 하여, 점점 더 대상을 탐닉하고 죄와 무기력과 무감각의 굴레에서 벗어날 수 없게 함을 알고 깨워야 하며 중독문제에서 중독자가 해방되기 위해서는, 영적인 접근이 필요하며 이를 위해 영적파수와 기도가 절실합니다. (출처: 한국일보,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한국 사회의 중독자들과 이를 파수하며 기도해야 할 기도자들에게 선포합니다.

우리의 씨름은 혈과 육을 상대하는 것이 아니요 통치자들과 권세들과 이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을 상대함이라 ( 6:12) 또 우리 형제들이 어린 양의 피와 자기들이 증언하는 말씀으로써 그를 이겼으니 그들은 죽기까지 자기들의 생명을 아끼지 아니하였도다 ( 12:11)

 


하나님 아버지, 중독의 문제가 영혼을 파멸로 서서히 이끌고 가는 마귀의 흉칙한 궤계임을 생각하게 하십니다. 주여, 이 시간 기도하오니, 중독자들이 죄에 묶이고 무기력과 무감각의 포로가 되게 하는 중독의 영과, 낙심, 두려움, 분노, 폭력의 영에 휘둘려 어둠 속을 뒹굴다가 결국 영혼이 죽음에 이르게 하는 원수의 이 사악한 간계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과 말씀에 힘입어 이기게 하시고, 하나님 아버지의 놀라우신 은혜로 덮어주사 이 땅의 중독자들이 주를 바라고 알아가게 하시옵소서.

 


이 사회에 만연한 중독의 영을 대적하며, 중독자들을 위해 하나님의 은혜를 구합니다.

중독자들을 죄의 사슬로 매어 평생을 무기력하고 무감각한 감옥에 가둬두려는 중독의 영과, 동반되는 낙심, 두려움, 분노, 폭력의 영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의 능력으로 묶고 파하여주시고, 중독자들이 하나님의 긍휼의 은혜를 입어 중독에서 자유케 되고 주를 알게 되도록 기도하시며, 마지막 때에 점점 늘어가는 중독자들을 위해서 어린 양의 보혈과 말씀으로 싸워 이길 영적 군사들을 세워달라고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