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이슬람권 (파키스탄) - 극단적인 공격의 표적이 되고 있는 파키스탄의 교회 본문

전략기도

이슬람권 (파키스탄) - 극단적인 공격의 표적이 되고 있는 파키스탄의 교회

U3PS@NYC 2017. 5. 5. 14:10


2017년 세계박해순위(WWL) 4위로 크리스천을 극단적으로 박해하고 있는 파키스탄은, 폭력 수위로는 2년 연속으로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출산율이 높아 향후 15년 내에 세계 최대의 무슬림국가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이슬람 극단주의 세력은 젊은 세대에게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며 선동하는 방식으로 접근하고, 수많은 이슬람 고등교육기관(마드라사)에서 과격주의 교육을 받은 젊은이들은 끊임없이 사회로 진출하고 있습니다. 파키스탄의 크리스천들은 사회적으로 고립되거나 공격의 표적이 되어 살해당하고 교회 건물과 집이 파괴되는 일을 반복적으로 겪고 있습니다. 특히, 여성들과 여아들은 매일 폭력을 당하고, 강간과 성적 학대의 대상이 되어 먹이감이자 하등한 존재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최근에도 한 기독교인 가정에 침입한 무장괴한들에 의해 14살 된 소녀가 납치되었으나 경찰은 사건접수도 하지 않는 등 미온적인 태도를 보였습니다. (출처: 기독일보, 오픈도어선교회, 매일선교소식,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구원의 하나님만을 기뻐하게 될 파키스탄의 주의 자녀들에게 선포합니다.

비록 무화과나무가 무성하지 못하며 포도나무에 열매가 없으며 감람나무에 소출이 없으며 밭에 먹을 것이 없으며 우리에 양이 없으며 외양간에 소가 없을지라도 나는 여호와로 말미암아 즐거워하며 나의 구원의 하나님으로 말미암아 기뻐하리로다 ( 3:17-18)


 

구원의 하나님, 폭력과 어둠의 영의 궤계가 가득한 파키스탄 땅에서 주의 자녀들의 얼굴이 피와 눈물로 얼룩져있는 것을 보고 계십니다. 더 큰 힘을 가하여 폭력을 잠재워주시는 대신, 입을 굳게 다무신 채 도수장으로 끌려가는 어린 양과 같은 모습으로 십자가에 달리셨음을 보여주십니다. 파키스탄 땅의 자녀들이 죽임 당한 어린 양을 믿음으로 하나님의 오른손이 높이 들려 베푸시는 권능을 더욱 소리 높여 기뻐하게 하시옵소서.

 


파키스탄의 폭력의 영을 예수 이름의 능력으로 대적하며 주의 교회를 보호해 달라고 기도합니다.

먼저 파키스탄 교회가 처한 어려움을 더욱 통감하며 함께 울지 못했음을 회개합니다. 그 땅을 덮고 있는 어둠과 폭력의 영을 예수 그리스도의 능력의 이름으로 묶고 파하여 주시고, 십자가의 비밀과 은혜를 드러내사 주의 교회를 보호하여 주시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믿음으로 승리의 찬가를 부르도록 지켜달라고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