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뉴욕 - 지하철 범죄가 증가하는 뉴욕 본문

영역기도/열방영역

뉴욕 - 지하철 범죄가 증가하는 뉴욕

U3PS@NYC 2023. 1. 18. 10:44

source: 연합뉴스

 

코로나 19는 아직 끝나지 않았지만 뉴욕은 위드 코로나를 시행하며 코로나 이전의 모습을 많이 회복함과 동시에 범죄율 또한 치솟고 있습니다. 지난 해 1월부터 10월까지 뉴욕시 지하철에서 발생한 살인, 강간, 강도와 같은 중범죄는 총 1,917건으로 집계되었으며 이는 전년에 비하여 40%나 증가한 수치입니다. 묻지마 범죄, 선로 밀치기 등의 범죄로 체포된 범인들은 대부분 정신질환을 가진 노숙인들이었기에 뉴욕시는 노숙인들에 의해 발생하는 범죄를 뿌리 뽑고자 정신질환 노숙인을 병원에 입원시키는 정책도 도입했습니다. 은밀하고 조용히 행해지던 범죄가 이제는 더욱 대담하고 공공연하게 행해지면서 이전보다 더욱 악해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한 때 부흥의 전초기지였던 뉴욕은 코로나로 인해 잠잠하게 된 것 같았던 죄가 이전보다 더욱 창궐하여 마치 악한 세대를 향한 예수님의 비유와 같이 비고 소제된 집에 더 악하고 많은 귀신이 들어와 나중 형편이 이전보다 더욱 심하게 되는 양상을 보이고 있기에 이 땅을 더욱 긍휼히 여겨 주시기를 구하는 기도가 절실히 필요한 때입니다. (출처: 연합뉴스, 한국일보,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하나님 앞에 성결하게 될 뉴욕에 선포합니다. 

여호와께서 사람의 죄악이 세상에 가득함과 그의 마음으로 생각하는 모든 계획이 항상 악할 뿐임을 보시고 땅 위에 사람 지으셨음을 한탄하사 마음에 근심하시고 (창 6:5-6) 하나님을 가까이하라 그리하면 너희를 가까이하시리라 죄인들아 손을 깨끗이 하라 두 마음을 품은 자들아 마음을 성결하게 하라 (약 4:8)

 

 

하나님 아버지, 저 간악한 원수 마귀가 부흥의 불씨가 남아 있는 이 뉴욕 땅에 온갖 추악한 범죄와 악을 더하여 하나님으로 근심하게 하고 부흥의 흔적도 지워 버리려 하고 있음을 보십니다. 그러나 우리 하나님은 이 뉴욕 땅을 성결케 하시는 거룩하신 여호와 하나님이시오니 이 땅을 마귀의 간계에서 자유케 하사 하나님 앞에 성결케 하옵소서.

 

 

뉴욕을 성결케 하여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모든 것이 어수선하던 1857년 이 뉴욕 땅에 큰 부흥을 주셔서 열방까지 그 부흥이 퍼져 나가게 하시고, 이 땅을 성결하게 하셨던 것을 기억합니다. 하나님을 잊어버림으로 더 악한 죄악이 들어와 땅이 오염되고 있음에도 목숨 걸고 엎드려 하나님의 진노 앞에 막아서지 못했던 것을 회개하시며 이 땅에 다시 한 번 기회를 주사 성결케 하여 주시도록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