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종교영역 - 거짓 교리로 미혹하는 이단 200만 시대를 맞은 한국 사회 본문

영역기도/한국영역

종교영역 - 거짓 교리로 미혹하는 이단 200만 시대를 맞은 한국 사회

U3PS@NYC 2022. 8. 24. 08:27

source: 데일리굿뉴스

 

한국에서 이단으로 인한 피해는, 신천지가 43%, 다락방 12%, 구원파 10%, 신사도 7%, 안증회 6%로 신천지의 교세와 그에 따른 피해가 제일 심각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단들은 외국인 이주민들을 대상으로 한국 문화 체험 행사, 노동, 법률, 행정 상담 및 무료 진료 등을 제공하며 접근하고, 대학가에서는MBTI 등의 성격 유형 검사, 애니어그램 같은 심리 검사를 통한 상담 및 단기 아르바이트직을 제공하며, 동호회 등을 이용해 접근합니다. 뉴스 일간지의 기독교 광고를 클릭하면 신천지 소속 교회로 연결되기도 하고, 유튜브에서는 이단 뿐 아니라 불교 승려가 요한복음을 가르치는 등 온갖 비진리가 넘쳐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이단에 포섭된 사람은 약 200만 명으로 이 중 90%가 기독교인 출신으로 집계되었고, 약 7만 명이 교회 청년에서 신천지로 넘어간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할 수만 있다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고자 우는 사자 같이 삼킬 자를 찾는 이 노아의 때에 교회가 근신하며 깨어 있을 수 있도록 더욱 기도해야겠습니다. (출처: 국민일보, 데일리굿뉴스, 크리스천투데이, 웨슬리안타임즈,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에 미혹되어 있는 한국 사회에 선포합니다.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여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리라 (마 24:24) 보라 내가 도둑 같이 오리니 누구든지 깨어 자기 옷을 지켜 벌거벗고 다니지 아니하며 자기의 부끄러움을 보이지 아니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 (계 16:15) 

 

 

하나님 아버지, 원수는 거짓 교사들과 거짓 선지자들을 이용해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을 왜곡시켜 비진리의 독으로 영혼을 멸망시키고 택하신 자들도 미혹되도록 덫을 놓고 있음을 주께서 다 보고 계십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누구든지 깨어 자기 옷을 지키는 자에게 복을 주시는 진리의 영 되신 하나님이시오니, 한국 사회를 비진리의 물 토함으로 중독시키려는 거짓의 영, 교만의 영, 맘몬의 영, 미혹의 영을 예수 진리의 이름 앞에 무릎 꿇게 하사 교회가 그리스도의 진리의 옷을 지켜 부끄러움을 당하지 않도록 올바른 말씀 양육이 흥왕하게 하시고 영혼을 사랑하는 마음을 더하여 주사 더욱 열정적으로 복음을 전하고 주의 나라를 위해 달려가도록 성령의 능력을 부어 주옵소서. 

 

 

한국 사회가 진리의 길을 따라 더욱 담대하게 주의 일을 하도록 기도합니다.

거짓 교사와 거짓 선지자들을 내세워 비진리의 물 토함으로 영혼을 멸망시키려는 거짓의 영, 교만의 영, 미혹의 영을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로 묶고 파하사 할 수만 있다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시키려는 이 혼돈의 때에 교회로 근신하며 깨어 영적인 눈으로 파수하게 하시고,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으로 날마다 옷 입어 진리의 길을 따라 생명을 살리는 주의 일을 더욱 담대하게 수행하게 해 주시도록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