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사회영역 - 자체 최저 출산율 기록을 경신으로 국가 존폐 위기에 처한 한국 사회 본문

영역기도/한국영역

사회영역 - 자체 최저 출산율 기록을 경신으로 국가 존폐 위기에 처한 한국 사회

U3PS@NYC 2022. 9. 7. 14:14

source: 매일경제

 

최근 발표된 한국의 2분기 합계 출산율은 여성 한 명당 출산율 0.75 명으로 자체 최저 기록을 경신하였습니다. 이민 없이 국가를 보존할 수 있는 출산율은 2.1 명으로 현재 지속적 감소 추세가 계속될 경우, 많은 사회 경제적 문제 뿐만 아니라 국가 유지까지 우려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낮은 출산율이 더욱 낮아진 원인으로 정치적 지원 제도의 부재, 경제적 부담, 고학력 여성에게 불리한 양육 환경 등이 꼽히고 있지만, 한국 땅의 믿음의 대를 끊어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부흥을 어떻게든 막으려는 원수의 악한 궤계를 보게 됩니다. 그럼에도 생육하고 번성하라는 하나님의 명령을 안일하게 생각하고 출산을 기피하는 이기주의와 교만의 죄를 회개하며, 주님의 자녀들을 대한민국 온 땅 가득히 충만케 하여 주시기를 간구하는 기도가 절실히 필요한 상황입니다. (출처: BBC,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믿음의 자녀들이 하늘의 별과 같이 번성하게 될 한국 땅에 선포합니다. 

하나님이 노아와 그 아들들에게 복을 주시며 그들에게 이르시되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하라 (창 9:1) 네 자손을 하늘의 별과 같이 번성하게 하며 이 모든 땅을 네 자손에게 주리니 네 자손으로 말미암아 천하 만민이 복을 받으리라 (창 26:4) 

 

 

하나님 아버지, 원수가 한국 땅이 복음으로 회복되고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부흥이 임하는 것을 두려워 하여 믿음의 다음 세대의 씨를 말리려고 하는 것을 주께서 보십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믿음의 자손을 하늘의 별과 같이 번성하게 하시며 그들에게 땅을 주시며 그들로 말미암아 천하 만민이 복을 받으리라 약속하신 언약의 하나님 이시오니, 생육하고 번성하라는 주님의 명령을 안일하게 생각하는 한국 땅에 관영한 이기주의와 교만의 죄를 회개하며 주께 자복할 때 주님의 언약을 기억하시고 한국 땅을 긍휼히 여기사 대한민국 땅을 믿음의 자녀들로 충만케 하여 주옵소서. 

 

 

한국 땅을 긍휼히 여겨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먼저 한국 땅에 널리 퍼진 생육하고 번성하라는 주님의 명령을 안일하게 생각하는 이기주의와 교만의 죄를 회개합시다. 그리고 한국 땅의 복음의 회복과 부흥을 막으려는 모든 가증한 원수의 궤계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묶고 파하여 주시기를 간구하며 한국 땅을 긍휼히 여기사 믿음의 자손을 하늘의 별 같이 번성하게 하시고 그들로 말미암아 천하 만민이 복을 받을 것이라는 언약을 기억하여 주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