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불교권 - 불교의 영과 이단의 미혹으로 박해받고 있는 캄보디아의 교회 본문

전략기도

불교권 - 불교의 영과 이단의 미혹으로 박해받고 있는 캄보디아의 교회

U3PS@NYC 2021. 8. 11. 13:02

source: CTS기독교 TV

 

캄보디아는 총 인구 1,400만 명 중 95%가 불교 신자로 기독교인의 비율이 0.38%에 불과한 불교권 국가입니다. 종교의 자유는 헌법으로 보장되어 있지만, 2007년 방문 및 노방 전도 금지 법안이 국왕의 승인을 얻었기에 예수를 믿는 것만으로도 사회와 타종교인으로부터 각종 차별과 핍박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교회로써 예배를 드리기 위해서는 예배 허가서만 있으면 되지만, 허가서를 내주지 않으려 건축 허가서까지 요구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런 핍박으로 인해 캄보디아 가족 안에서 복음이 자리잡는 일은 강력한 영적 전쟁이며, 개종한 캄보디아 기독교인들은 가족으로부터 배척당하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캄보디아 정부의 개방 정책으로 많은 이단 집단들이 집중적인 물량 공세를 통한 포교 활동으로 현지인 교회들을 미혹해 600여 개의 교회들이 이단으로 넘어간 상황입니다. 원수는 캄보디아 땅에서 불교와 정령의 영을 이용해 캄보디아 영혼들의 눈과 귀를 닫게 만들어 주님을 영접하지 못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이제는 이단의 미혹으로까지 수많은 교회들을 공격해 복음이 전파되지 못하도록 막고 있어 어둠의 권세를 강력히 대적하며 캄보디아를 위해 기도해야 할 때입니다. (출처: 크리스천 연합신문, 기독일보, CTS뉴스,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불교의 영과 이단의 미혹으로 공격받고 있는 캄보디아의 교회에 선포합니다.

너희가 그리스도 예수를 주로 받았으니 그 안에서 행하되 그 안에 뿌리를 박으며 세움을 받아 교훈을 받은 대로 믿음에 굳게 서서 감사함을 넘치게 하라 (골 2:6-7) 너희 안에서 착한 일을 시작하신 이가 그리스도 예수의 날까지 이루실 줄을 우리는 확신하노라 (빌 1:6)

 

 

하나님 아버지, 원수는 불교와 정령의 영으로 캄보디아의 영혼들을 사로잡아 그들의 눈과 귀를 닫게 만들어 주님을 영접하지 못하게 만들고 있음을 주께서 아십니다. 이제는 원수가 발악하여 이단의 미혹까지 이용해 캄보디아의 교회들을 완전히 무너뜨려 그 땅에 하나님의 복음이 전파되는 것을 막고 있음도 아십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그리스도 예수를 주로 받았으면 그 안에 뿌리를 박고 세움을 받아 교훈을 받은 대로 믿음에 굳게 서라고 말씀하신 믿음의 하나님이시오니 캄보디아 땅을 묶고 있는 모든 어둠의 권세를 예수 철장의 권세로 묶고 파하사 오히려 캄보디아 교회가 모든 핍박을 이겨내고 믿음으로 굳건히 일어서 이 땅에 구원받기로 작정된 영혼들이 주께 돌아오는 역사가 일어날 수 있도록 붙들어 주옵소서.

 

 

캄보디아 교회의 보호와 복음의 확장을 위해 기도합니다.

캄보디아 땅을 붙잡고 있는 모든 불교와 정령의 영을 예수 철장의 권세로 묶고 파하사 캄보디아 땅에 복음이 확장되지 못하도록 주의 교회들을 붙잡고 있는 원수를 대적하며 특별히 이단의 미혹으로부터 캄보디아의 교회를 보호하사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로 모든 우상들을 부숴 나가며 복음을 끝까지 전파하는 교회들로 쓰임받아 캄보디아 땅을 넘어서 동남아시아 전역에 주의 이름을 증거할 수 있게 해주시도록 주여 한 번 부르며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