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이슬람권 - 박해 가운데 담대함으로 승리할 인도네시아의 교회 본문

전략기도

이슬람권 - 박해 가운데 담대함으로 승리할 인도네시아의 교회

U3PS@NYC 2020. 12. 9. 13:23

source: 복음기도신문

 

 

인도네시아는 동남아시아에 있는 섬 나라로 세계에서 무슬림 인구가 가장 많은 국가입니다. 우리가 무슬림 지역을 언급할 때 중동 땅만을 생각하지만 인도네시아는 무슬림 인구가 가장 많을 뿐 아니라 알려지지 않은 기독교 박해가 많은 곳입니다. 얼마 전 인도네시아에서 파푸아의 지역 방언으로 성경을 번역하던 한 목회자는 총상을 입고 왼팔은 거의 잘린 채로 돼지 우리에서 발견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인도네시아 군 당국에 의해 고문을 받다가 살해당한 것으로 추정되는데 이에 대한 처벌이 미미한 상황이라 지역 교회들의 두려움이 커지는 상황입니다. 또 다른 사역자는 성경과 코란의 차이점을 설명했다는 이유로 징역 4년을 선고받고 감옥에 갇혀 있다가 2년 만에 겨우 석방되었습니다. 그러나 복역 중에도 무슬림 16명이 개종하여 그리스도인이 되었고 원수의 방해와 핍박에도 가정 교회를 세우시어 예배를 쉬지 않게 하시는 하나님의 인도네시아 교회를 향한 사랑을 품고 함께 기도해야 할 것입니다. (출처: 복음기도신문, 순교자의 소리, revised by UPS)

 

 

예수 그리스도의 능력으로 주의 영광을 보게 될 인도네시아 교회에게 이 말씀을 선포합니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니 이것을 네가 믿느냐…내 말이 네가 믿으면 하나님의 영광을 보리라 하지 아니 하였느냐 하시니 (요 11:25-26, 40b)

 

 

하나님 아버지, 저 가증한 이슬람 폭력의 영이 인도네시아의 교회를 두렵게 하고 예배를 드리지 못하도록 방해하는 것을 주께서 보고 계십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부활이요 생명이시니 저 어둠의 권세를 예수 이름의 능력으로 묶고 파하여 주시고 믿음으로 땅에 떨어지는 밀알과 같은 교회들을 기억하사 인도네시아 교회들이 많은 열매를 맺고 결국 담대히 승리하게 해주시옵소서.

 

 

담대함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될 인도네시아의 교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폭력으로 교회를 박해하는 저 가증한 이슬람의 영을 예수 그리스도 이름의 강력으로 묶고 파하시며 예수님의 부활 생명의 능력이 인도네시아 교회의 믿음 가운데 임하여 박해 가운데도 많은 열매를 맺어 결국 담대히 승리를 선포하는 교회가 되게 해주시도록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