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공산권 - 외국인의 종교 활동을 제한해 복음 전파를 가로막는 러시아 본문

전략기도

공산권 - 외국인의 종교 활동을 제한해 복음 전파를 가로막는 러시아

U3PS@NYC 2020. 9. 9. 14:13

source: historicbuildingsct.com

 

최근 러시아에서 외국인이 러시아 종교 단체 활동에 참여하거나 그들을 인도하는 것을 금지하는 법안이 발의되었습니다. 이 법안에 따르면 개신교 목사들이 종교 이념을 전파하는 것이 불가능하며 , 종교 기도 모임 역시 개인 가정에서 열 수 없고 특별히 승인된 장소에서만 개최가 되어야 한다는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이같은 금지 법안으로 인해 핍박받고 있는 외국인 선교사들이 많이 있으며, 2018년 한 해에만 기독교 선교사를 겨냥한 기소 사건이 159건이나 발생했습니다. 또한 박해 국가 내의 기독교인들이 코로나19의 확산을 기독교인들 탓으로 돌리는 것으로 인해 새로운 위협을 러시아에서도 받고 있으며, 한 복음주의 교회에 대해서는 “교회가 폐쇄된 후에도 계속 만남을 이어왔기 때문에 집단 감염이 있었다”고 허위 사실을 전달하기도 했습니다. 새로운 법안과 코로나19로 인해 엄청난 핍박과 비난을 받고 있는 러시아의 교회와 크리스찬을 위한 보호 기도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출처: 기독일보, 크리스천투데이,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러시아의 교회와 소수의 크리스찬들을 향해 선포합니다.

바람의 길이 어떠함과 아이 밴 자의 태에서 뼈가 어떻게 자라는지를 네가 알지 못함 같이 만사를 성취하시는 하나님의 일을 네가 알지 못하느니라 (전 11:5) 그런즉 이 일에 대하여 우리가 무슨 말 하리요 만일 하나님이 우리를 위하시면 누가 우리를 대적하리요 (시 118:6) 

 

 

하나님, 원수가 러시아 땅에서 외국인의 종교 활동을 제한하는 법안과 코로나 바이러스를 이용해 복음 전파를 가로막고 방해하고 있음을 주께서 보고 계십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주의 백성들을 대적하는 적군들을 향해 친히 싸우시는 만군의 하나님이시오니, 계속해서 법안과 코로나를 틈타 교회를 핍박하며 공격하고 있는 원수의 궤계를 예수 그리스도 보혈로 묶고 파하사 만사를 성취하시는 하나님의 일을 믿음으로 선포하는 러시아의 교회와 크리스찬들이 되도록 친히 보호하시고 이끌어 주옵소서!

 

 

러시아의 교회와 소수의 선교사님들의 믿음과 복음 확장을 위해 기도합니다.

종교 활동을 제한하는 법안과 코로나 바이러스를 이용해 러시아 땅에 복음 전파를 가로막고 방해하는 모든 원수의 전략을 예수 그리스도 십자가의 보혈로 묶고 파하사 만군의 여호와 하나님이 친히 원수들을 대적하며 싸우심을 믿음으로 선포하며 복음의 생명이 계속해서 러시아 땅의 교회와 소수의 선교사님들, 가정 기도 모임을 통해 흘러갈 수 있도록 전심으로 주님을 부르짖으며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