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사회영역/교회파수 - 조급함 (말세에 고통하는 때가 이르러 사람들이 조급하며) 본문

영역기도/열방영역

사회영역/교회파수 - 조급함 (말세에 고통하는 때가 이르러 사람들이 조급하며)

U3PS@NYC 2018. 6. 26. 22:51


  • 마지막 때 사람들은 조급하여 쉽게 결정하고 쉽게 행동하며 휘둘리는 모습을 보입니다.

  • 마치 과거 에베소의 사람들이 보인 경솔한 행동 (19:36)과 같이 이 세대 또한 그렇게 조급함이 만연해 있습니다.

  • 무엇이든지 빨리 빨리하는 것이 문화로 고착화 되어 있다 보니 조금만 더디 가도 참지 못하고 분노하는 일들이 주변에 일상화되어 있습니다.

  • 운전할 때도 식사를 할 때도 일을 할 때도 모두가 서로를 기다려주거나 배려하지 못하고 쫓기듯 조급해 하는 것이 보편화 되어 가고 있습니다.

  • 이는 학교나 직장이나 사회에서도 성과주의, 결과주의의 부작용을 낳았고 결국 부실인재, 부실기업, 부실공사 등을 만들어 냈습니다. 

  • 마귀는 이와 같은 것을 잘 알고 사람들 안에 인내하고 참지 못하는 분노의 마음을 심어주어 조급함은 분노로 이어지고 세상은 점차 조급하여 분노하고 거짓소문과 선동이 점차 판을 치게 되었습니다.

  • 교회는 기도하기에 앞서 행동을 하는 조급함을 쉽게 드러내며 결국 하나님 보다 앞서가는 교만함을 범하고 있습니다. 또한 시대의 조급함에 편승하여 사역의 성과와 결과를 드러내는 일에 묶이고 선교의 현장도 성과 보고를 위한 사역에 치중하는 일들이 비일비재한 상황입니다.

 

이 말씀을 조급해져가는 이 세대 가운데 선포합니다.

노하기를 더디 하는 자는 크게 명철하여도 마음이 조급한 자는 어리석음을 나타내느니라 ( 14:29)

오래 참으면 관원도 설득할 수 있나니 부드러운 혀는 뼈를 꺾느니라 ( 25:15)

 


하나님 아버지, 이 세대가 무엇이든지 조급하고 경솔하여 참지 못하고 그런 세상에는 성과주의, 결과주의가 만들어 낸 부실한 사람, 기업 및 사회가 양산되어 가고 있음을 주께서 아십니다. 또한 원수 마귀는 그런 땅에 거짓과 분노의 영을 주어 사람들로 조급하여 점차 참을성 없는 세상으로 변모하게 만드는 것을  주께서 보고 계십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오래 참으시고 그 인자하심을 주의 백성들에게 나타내시는 하나님이시오니 이 세대의 조급함으로 인해 나타나는 모든 죄를 사하시고 원수의 가증한 미혹의 굴레에서 벗어나 온유하신 주의 성품에 동참하는 은혜가 이 땅에 다시 한번 부어지게 하여 주옵소서.

 


조급하여 경솔한 행위를 일삼는 이 세대의 죄를 회개하고 원수를 대적하며 기도합니다.

인내하고 기다리며 서로를 배려하기 보다 보여지는 결과나 성과에 치중하여 ‘빨리 빨리’ 문화를 고착시켜 조금만 더뎌도 쉽게 분노하고 거짓소문과 소동에 쉽게 선동되는 이 세대의 죄악을 깊이 회개하며 사람들로 조급하여 점차 참을성 없는 세상으로 변모하게 만드는 저 거짓과 분노의 영을 예수 그리스도의 강력의 이름으로 묶고 파하며 간절히 기도합니다.


 

조급하고 경솔한 교회의 죄를 회개하고, 원수의 궤계를 대적하며 교회가 주의 온유하심에 동참하게 해주시도록 기도합니다.

기도함으로 하나님의 일하심을 기다리기 보다 조급하여 하나님을 앞서고 한 영혼을 주의 사랑과 인내로 섬기기 보다 사역의 성과와 결과를 드러내는 일에 묶인 교회의 죄악을 마음을 찢어 회개하며 교회로 주의 오래 참으심과 인자하심에서 멀어지도록 미혹하는 저 거짓과 분노의 영의 악한 궤계를 예수 그리스도의 강력의 이름으로 묶고 파하며 교회가 하나님의 오래 참으심과 온유하심에 동참하게 해주시도록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