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이슬람권 - 구원을 이루는 행위의 하나로 착각하게 미혹되어 성지순례로 모이고 있는 무슬림 본문

전략기도

이슬람권 - 구원을 이루는 행위의 하나로 착각하게 미혹되어 성지순례로 모이고 있는 무슬림

U3PS@NYC 2017. 9. 6. 12:09


이슬람교도가 지켜야 5가지 의무 (신조암송, 하루 5 기도, 구제, 라마단 금식, 성지순례) 가운데 가장 성스러운 의식이라고 하는 성지순례 하지 (Haji) 무슬림 이라면 일생에 한번 해야 하는 의무 하나로 사우디 메카에 있는 카바 신전에 입을 맞추고 7 이후 기도와 명상을 행하는 예식입니다. 하지는 매년 200-300 만명의 거대한 인파가 모이며 올해는 8 30 시작되어 5일간 진행 됩니다. 한편 하지 기간에는 제한된 공간에 수천명이 한꺼번에 모이다 보니 순례 때마다 압사사고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2015년에는 700여명이 압사사고로 숨졌고 이전에도 200-300 여명의 사망자가 발생했으며 1990 년에는 무려 1500여명이 사망하는 몰려든 인파로 인한 사고가 계속 되어 왔습니다. 이슬람은 성지순례와 같은 행위로 지은 스스로가 참회를 통해 구원받을 있다고 믿고 있기에 매해 무지한 영혼들은 영적인 안정감을 얻기 위해서 매해 이런 사고의 위험성 속에서도 성지순례를 감행하고 있는 것입니다. 해마다 반복되는 이런 행사에 자신의 영혼을 내거는 무지한 영혼들을 불쌍히 여겨 달라고 간절히 주께 간구 해야 것입니다. (출처: 연합뉴스, revised by UPS)

 

 

말씀을 악한 길에서 떠나 여호와 하나님을 찬양하는 행렬로 모이게될 택한 영혼들에게 선포합니다.

일을 행하시는 여호와, 그것을 만들며 성취하시는 여호와, 그의 이름을 여호와라 하는 이가 이와 같이 이르시도다 ( 33:2) 나는 악인이 죽는 것을 기뻐하지 아니하고 악인이 그의 에서 돌이켜 떠나 사는 것을 기뻐하노라 돌이키고 돌이키라 너희 악한 에서 떠나라 어찌 죽고자 하느냐 ( 33:11)

 

 

하나님 아버지, 하지와 같은 성지순례에 수많은 인명피해가 있음에도 목숨 걸고 그런 행위를 통해 영생을 얻고자 하는 저 무지한 영혼들과 그 영혼들의 눈과 귀를 멀게 하는 원수 마귀의 오래된 궤계를 주께서 아십니다. 이제 그들이 행하는 무모한 성지순례 중에라도 하나님을 초자연적으로나 증인의 입을 통해서 만나게 되는 역사가 곳곳에서 일어나 그들의 거짓의 행위를 벗고 주께 나오는 은혜를 입게 하여 주옵소서.



거짓 구원으로 미혹당하고 있는 이슬람의 저주의 사슬을 끊는 기도를 드립니다.

무슬림 순례객들이 꿈과 환상과 증인의 입을 통해서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게 하시며, 이들 안에 참 진리와 구원에 대한 궁금증이 일어나게 하시고, 성지순례와 같은 행함이 자신들을 구원으로 이끈다고 믿게 만드는 이슬람의 오래된 거짓의 사슬이 끊어지는 역사가 순례객들의 행진 속에서 일어나게 하여 주시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