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UUPG - 일본의 도쿠노쉬마 종족 (Toku-no-shima in Japan) 본문

UUPG

UUPG - 일본의 도쿠노쉬마 종족 (Toku-no-shima in Japan)

U3PS@NYC 2017. 5. 24. 11:50


  • 도쿠노쉬마 종족은 7개의 섬으로 형성된 류큐제도 안에 5000 정도가 살고 있습니다. 이들의 언어는 일본어와 매우 유사하지만 각 부족들은 서로를 이해할수 없습니다

  • 일본인들이 섬을 장악 한 1879 년 이래로 학생들이 모국어로 말하는 것을 처벌 하기도 하는 등 일본어를 적극 사용 하도록 하는 교육 제도가 도입되면서 이들의 모국어가 사라지고 있습니다.

  • 과거에 도쿠노쉬마 종족 및 류큐제도안의 모든 종족들은 중국과 일본 사이에서 침략의 위협에 시달려 왔으며중국은 우리의 아버지고 일본은 우리의 어머니다라는 식으로 양쪽에 조공을 바치면서 독립을 유지하고 있었으나 18세기 말부터 경제가 악화되어 혼란스러워지고 그 후 일본의 영토로 편입 되었습니다.

  • 오래전 도쿠노쉬마 종족은 중국과 일본 및 다른 아시아 항구를 항해 하는 독립 상인으로 살았었지만 오늘날 대분분은 농부 입니다. 교육과 외부 세계와의 접촉을 통하여 현금 농작물 판매, 관광사업, 미군 기지에서 군인을 위해 하는일 등 일자리와 더 나은 삶의 조건을 찾아 큰 섬이나 다른 나라로 이주해 왔습니다.

  • 일본인은 류규제도 안에 사람들을 2류 시민으로 간주하며 본토의 고령자장애인 시민들을 위한 투기장 이 되고 있기도 합니다.

  • 도쿠노쉬마 종족의 대부분이 불교 라고 알려진 것과는 달리 이들은 전통적인 샤머니즘 관행이 여전히 널리 퍼져 있습니다. 이것은 많은 보이지 않는 신들, 악마들, 조상들의 신을 믿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들의 조상들의 영혼들은 매장 된 무덤에서 살고 있다고 믿으며 사람들은 영혼이 자손의 삶에 정기적으로 초대 되어야만 계속 존재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 이들은 또한 카미’(Kami)로 알려진 보이지 않는 힘이 조상의 영혼과 바다와 땅을 포함한 다른 영역을 통제 한다고 믿으며 어떤 결정을 하기 전에 카미로 부터 허가를 얻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집안의 가장은 집에서 종교의식을 유지하고 조상의 무덤을 돌보고, 여성은 카미와 사람들 사이의 중재자 역활을 담당합니다.

  • 크리스챤은 2% 로 보고 되어 있으나 이중 복음주의적 크리스챤은0.5% 로 약25명 으로 추정됩니다. (출처: Joshua Project, Wikipedia,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도쿠노쉬마 종족에게 선포합니다.

내가 여호와의 명령을 전하노라 여호와께서 내게 이르시되 너는 내 아들이라 오늘 내가 너를 낳았도다 (2:7)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된는 권세를 주셨으니 (1:12)



이 말씀을 다시 한번 하나님의 자녀가 될 도쿠노쉬마 종족에게 선포합니다.

하나님께서 여호와의 명령을 듣고 돌아오는 도쿠노쉬마 종족에게 이르시기를 너는 내 아들이라 오늘 내가 너를 낳았도다 말씀하십니다. 도쿠노쉬마 종족 중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고 그 이름을 믿고 나오는 자 마다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얻을 것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선포합니다.

 

 

도쿠노쉬마 종족의 오랜 과거의 삶에 대한 원망과 눌림의 사슬을 끊는 기도를 드립니다.

중국과 일본 사이에서 도쿠노쉬마 종족이 오랜 세월 침략과 위협에 시달리며 생긴 상처를 치유하시사 그들의 마음이 열리어 투구 노 쉬마 종족이 하나님 아버지의 백성이며 다른 어느 나라의 지배나 통치 아래 있을 지라도 진정한 이들의 통치자는 오직 한분 예수 그리스도 이심을 들을 때에 믿어지며 아멘으로 화답하게 되는 역사가 일어날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도쿠노쉬마 종족 안에 소수의 크리스챤들을 복음의 사역자로 사용하여 주시길 기도합니다.

도쿠노쉬마 종족이 일본어를 하도록 언어를 통일 시키시며 준비시키신 하나님께서 도쿠노쉬마 종족이 고향에서 뿐만 아니라 본토 일본인에 대한 미움이 변하여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게 하시어 복음을 들고 가는 사역자로 사용하여 주시길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