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회개기도 - 기다리지 못하고 조급했던 우리의 죄 본문

코로나 특별기도

회개기도 - 기다리지 못하고 조급했던 우리의 죄

U3PS@NYC 2022. 1. 17. 10:31

하나님 아버지, 우리에게 주의 역사를 기다리는 인내의 믿음이 없음을 회개합니다. 우리 눈에 당장 보이지 않는다고 조급함으로 하나님보다 앞서 결정하였던 불신앙의 죄를 마음 깊이 회개합니다. 다윗이 섣불리 법궤를 옮겼던 조급한 마음처럼 하나님의 응답을 기다리지 못해 놀라운 기적을 체험하지 못했음을 회개합니다. 하나님의 위로를 오랜 시간 기다렸던 시므온이 결국 주의 구원을 보고 만민을 향한 하나님의 놀라운 뜻을 알게 되었지만 우리는 주님의 비전의 약속을 기다리지 않고 조급했음을 주 앞에 자복하오니 주여 용서하여 주옵소서.  (by UPS)

 

 

이 말씀을 시므온과 같이 의롭고 경건하여 주의 구원을 보게 될 교회 된 우리들에게 선포합니다.

예루살렘에 시므온이라 하는 사람이 있으니 이 사람은 의롭고 경건하여 이스라엘의 위로를 기다리는 자라 성령이 그 위에 계시더라…내 눈이 주의 구원을 보았사오니 이는 만민 앞에 예비하신 것이요 이방을 비추는 빛이요 주의 백성 이스라엘의 영광이니이다 (눅 2:25, 30-32)

 

 

더 거룩함으로 하나님의 뜻을 구하게 해주시도록 간구합니다.

조급함과 생활의 염려 가운데 하나님을 기다림으로 신뢰하지 못하였던 죄를 회개합니다. 기다림으로 우리의 지각을 뛰어 넘으시는 하나님의 평안을 경험하여 세상에 증거하지 못하고, 조급함으로 하나님 앞은 물론 세상 가운데 경건하지 못한 부끄러운 모습을 보였음을 마음을 찢으며 회개하며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