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인본주의 - 믿음의 선한 싸움을 포기하지 않을 영국의 교회들 본문

전략기도

인본주의 - 믿음의 선한 싸움을 포기하지 않을 영국의 교회들

U3PS@NYC 2021. 7. 28. 12:32

source: The Guardian

 

2010년 포괄적인 차별 금지법을 제정한 영국에서는 지난 약 11년 간 차별 금지법 위반으로 목회자들과 크리스천들이 계속해서 체포 및 처벌되고 있는 가운데, 최근 브리스톨 고용 재판소(Bristol Employment Tribunal)는 기독교 학교에서 트랜스젠더와 성 교육에 대한 우려를 표명하는 페이스북 게시물을 올린 이유로 해고된 한 영국 교사에게 항소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했습니다. 점차 성경적 성 가치관을 지키는 것이 곧 위법이 되어 가고 있는 영국 사회에서 해당 판결에 대해 항소를 허용한 것은 매우 희망적입니다. 원수는 영국 땅을 젠더리즘으로 사로잡아 부모들 마저 기독교 신앙에 따라 자녀를 자유롭게 키울 수 없도록 박해하여 다음 세대에게 잘못된 평등의 이념을 심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이 영적 쓰나미는 대서양을 건너 북미 대륙을 초토화 하고 있고 태평양을 건너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국가들에게도 동일한 영향력을 끼치려고 하고 있기에 마음을 찢는 기도가 절실한 상황입니다. (출처: 기독일보,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선한 싸움을 포기하지 않을 영국의 교회 위에 선포합니다.

믿음의 선한 싸움을 싸우라 영생을 취하라 이를 위하여 네가 부르심을 받았고 많은 증인 앞에서 선한 증언을 하였도다 (딛전 6:12)

 

 

하나님 아버지, 원수는 젠더리즘으로 영국 땅을 묶어 성경적 성 가치관을 지키고 있는 부모 세대를 박해하여  다음 세대까지 주님의 창조 질서를 거스르도록 판을 짜고 있음을 주님께서 보고 계십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믿음의 선한 싸움을 위해 영국 교회를 부르신 전쟁의 대장되신 하나님이시오니, 인본주의로 영국 땅을 묶고 있는 가증한 원수의 모든 궤계를 진리의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묶고 파하시고, 순결하게 남기신 영국의 크리스천들이 많은 증인 앞에서 선한 증언을 하며 영생을 취하고 맡기신 믿음의 선한 싸움의 사명을 감당하게 하여 주옵소서.

 

 

순결함을 지키며 믿음의 선한 싸움을 계혹할 영국의 교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성경적 성 가치관을 지키기 위해서 모든 것을 걸어야 하는 영국의 크리스천들을 성령 충만히 채우사 담대함을 주시고, 믿음의 선한 싸움의 사명을 더욱 분명하게 하여 주셔서 많은 증인 앞에서 주님의 선한 창조 질서를 담대히 증언하며 불이익을 당하더라도 예수의 순교자적 삶을 사는 주의 종들이 그 땅에서 일어나게 해주시도록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