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사회영역 - 몸값 납치가 급증하고 있는 아이티 본문

영역기도/열방영역

사회영역 - 몸값 납치가 급증하고 있는 아이티

U3PS@NYC 2021. 7. 21. 11:59

source: Forbes

 

아이티에서 2021년 첫 분기 몸값 납치 건수가 전년 대비1.5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보도되었습니다. 집계된 납치 건수는 정부에 대한 불신이나 범인의 보복 우려로 신고되지 않는 사례가 적지 않은 것을 감안하더라도 아메리카 전역에서 발생한 몸값 납치의 10% 를 차지합니다. 아이티는 인구의 가장 부유한 20%가 국가 재산의 3분의 2를 소유하고 있을 정도로 빈부 격차가 극심한 데, 이에 더하여 지난 5년 간 거의 두 자릿수의 인플레이션이 일어나고, 아이티 인구의 60%가 빈곤 인구가 되면서 극심한 빈곤이 몸값 납치의 주요 원인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문제는 외국인과 부유한 계층을 노리던 아이티의 폭력 조직들이 이제는 닥치는 대로 납치를 하고, 몸값을 지불하지 못하면 피해자를 살해하는 등 점차 잔인해지고 있고, 얼마 전 모이즈 대통령이 관저에서 살해되면서 계엄령이 선포되는 등 정치적 상황도 더욱 불안해지고 있어 납치 건수가 더욱 증가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원수가 아이티 땅을 맘몬의 영으로 묶어 강도짓에 점차 무감각하게 만들어 더욱 부추기고, 두려움에 묶여 손을 놓도록 하게끔 하는 것을 보고 하나님께서 그 죄의 고리를 끊어 주시기를 간절히 기도해야 할 것입니다. (출처: Forbes,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아이티 땅에 선포합니다.

악인은 그의 길을, 불의한 자는 그의 생각을 버리고 여호와께로 돌아오라 그리하면 그가 긍휼히 여기시리라 우리 하나님께로 돌아오라 그가 너그럽게 용서하시리라 (사 55:7)

 

 

하나님 아버지, 원수가 아이티 땅이 강도짓에 무감각하게 만들어 계속해서 죄가 창궐하도록 하고 있음을 주께서 보고 계십니다. 하지만 주님은 악인과 불의한 자가 그 생각을 버리고 주님께 돌아오면 너그럽게 용서하시는 긍휼의 하나님이시오니, 아이티 땅을 덮고 있는 맘몬의 영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묶고 파하여 주시고, 아이티 땅이 여호와께 돌아 오도록 이제 역사하여 주옵소서.

 

 

아이티 땅을 긍휼히 여겨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오랜 가난으로 소망을 잃고 강도짓으로 살아가는 것을 선택하는 아이티의 영혼들을 긍휼히 여기사 이들을 묶고 있는 맘몬의 영을 예수 능력의 이름으로 묶고 파하사 이들이 악한 길에서 돌이키고, 불의한 생각을 버리고 여호와께 돌아와 주님의 너그러운 용서하심을 받게 해 주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