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정령권 - 무질서와 폭력 속에서 고통받는 아이티 교회 본문

전략기도

정령권 - 무질서와 폭력 속에서 고통받는 아이티 교회

U3PS@NYC 2021. 5. 5. 12:54

source: 연합뉴스

 

10년 전 아이티에서 약 30초 동안 일어났던 지진의 여파가 아직까지 아이티의 국민들을 괴롭게 하고 있습니다. 대지진 피해 복구가 아직 완료되지 않은데다 대통령의 부정부패와 이에 대항하는 반정부 유혈시위가 계속되며 아이티의  정치적, 사회적 혼란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지난 달에는 페이스북 생방송으로 진행되던 예배 중 침입한 무장 괴한들이 목사님과 교인들을 납치하는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이런 몸값을 노린 납치 범죄가 작년에 비해 올해 200%나 증가하였는데, 이는 아이티의 사회적 혼란과 코로나 사태에 따르는 극한 빈곤 때문이기도 하지만, 아이티에 뿌리 깊게 자리잡은 저주 주술 신앙 부두교의 잔재일 수 있습니다. 사람의 생명을 귀하게 여기지 않는 부두교의 잔인함과 무자비함을 이용하는 사단의 계략을 파수하며 아이티의 교회들이 폭력 사태와 무질서한 사회 가운데에서도 하나님이 주신 사명을 충성되게 감당하게 해주시도록 마음을 모아 기도하여야 할 것입니다. (출처: 서울신문, 크리스천 투데이, 연합뉴스, 기도24365, 아이티선교회, revised by UPS)

 

 

하나님의 사랑을 품고 그 땅의 영혼들을 위해 고통을 견딜 아이티의 교회에게 이 말씀을 선포합니다.

여호와께서 내게 이르시되 이스라엘 자손이 다른 신을 섬기고 건포도 과자를 즐길지라도 여호와가 그들을 사랑하나니 너는 또 가서 타인의 사랑을 받아 음녀가 된 그 여자를 사랑하라 하시기로 내가 은 열다섯 개와 보리 한 호멜 반으로 나를 위하여 그를 사고 그에게 이르기를 너는 많은 날 동안 나와 함께 지내고 음행하지 말며 다른 남자를 따르지 말라 나도 네게 그리하리라 하였노라 (호 3:1-3)

 

 

하나님 아버지, 원수는 아이티의 뿌리깊은 부두교의 잔재를 이용하여 무자비함과 무질서로 아이티의 교회를 끊임 없이 핍박하는 것을 보고 계십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음행하는 백성일지라도 그들을 향한 사랑을 결코 그만두지 않으시는 하나님이시오니 아이티에 보내신 주의 교회들이 주의 포기하지 않으시는 사랑을 따라 그들에게 맡겨주신 그 땅의 영혼들을 더 뜨겁게 사랑하게 하시고 저 더러운 정령과 폭력의 영을 예수 그리스도 보혈의 능력으로 묶고 파하사 아이티의 교회가 하나님의 사랑으로 고통을 이겨내게 하옵소서.

 

 

아이티의 교회를 납치와 폭력 사태로부터 보호해주시도록 기도합니다.

부두교의 뿌리깊은 잔재와 그것을 이용하는 원수의 가증한 궤계를 예수 그리스도 이름의 능력으로 묶고 파하사 아이티의 교회를 폭력과 납치, 그리고 무질서한 사회 혼란으로부터 보호하시고 그들이 담대히 하나님의 사랑을 증거하게 하셔서 그 땅에 주의 순결한 신부들이 많이 일어나게 해주시도록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