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간구기도 - 1) 고통받고 있는 영혼들의 치유와 회복을 위해; 2) 진노의 칼을 거두시도록 본문

코로나 특별기도

간구기도 - 1) 고통받고 있는 영혼들의 치유와 회복을 위해; 2) 진노의 칼을 거두시도록

U3PS@NYC 2020. 8. 19. 11:49

1) 고통받고 있는 영혼들의 치유와 회복을 위해

 

하나님께서 칼, 기근, 온역으로 이스라엘을 치실 때, 이스라엘의 죄로 인해서 인근 나라들도 같이 고통을 받게 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이 땅의 교회의 죄로 인해서 코로나가 창궐하고 그로 인해 나라 경제는 걷잡을 수 없이 곤두박질 치고 있고 또 결국 서로의 탓만 하며 반목과 질시가 나라 안에 팽배하게 되었습니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아시아에서는 폭우와 산사태, 미국은 태풍 등의 자연 재해가 있었고, 레바논 베이루트에서는 화학물이 폭발하는 등 막대한 재정 피해 및 인명 피해로 상황은 더욱 악화되고 있습니다. 교회는 가중되는 어려움을 통해 말씀하시는 하나님의 음성을 들어 교회의 죄로 인해 고통받는 이 참담한 상황 가운데 하나님의 긍휼로 치유와 회복이 임하길 구하며 기도해야 할 때 입니다.  

 

 

이 말씀을 지금 고통 받고 있는 영혼들에게 선포합니다.

밖에는 칼이 있고 안에는 온역과 기근이 있어서 밭에 있는 자는 칼에 죽을 것이요 성읍에 있는 자는 기근과 온역에 망할 것이며 (겔 7:15) 여호와여 나의 기도를 들으시며 나의 부르짖음에 귀를 기울이소서 내가 눈물 흘릴 때에 잠잠하지 마옵소서 (시 39:12a)

 

 

코로나19와 겹친 악재로 생사의 위기에 놓여 육체적, 경제적, 관계적 고통을 받고 있는 영혼들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교회의 죄로 인해 열방이 고통받고 있음에도 가만히 있던 교회들이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기도의 자리로 나아오도록 구하시며, 교회가 한 마음으로 하나님의 긍휼을 구하며 기도할 때 부르짖음에 귀를 기울이사 고통 가운데 있는 열방에 하나님의 치유와 회복을 주시도록 간절히 기도합니다.

 

 

2) 진노의 칼을 거두시도록

 

지금은 우리 죄가 주홍빛 같을 지라도 눈과 같이 흴 것이라는 약속의 말씀을 붙들고 기도해야 할 때입니다. 이제 온 교회는 한 때 하나님의 백성이었다가 멸망한 북이스라엘을 기억하고, 무너진 성벽을 틈타 들어온 물질화, 인본화, 종교화된 교회의 모습을 “주여 나 때문입니다” 라는 회개의 목소리를 높이고 자복하고 그 회개의 파도가 온 나라에 넘칠 때 주님은 약속하신 대로 이 땅을 고치시고 치유하실 것입니다.

 

 

이 말씀을 하나님의 교회에게 선포합니다.   

유다 가문이 내가 그들에게 내리려 한 모든 재난을 듣고 각기 악한 길에서 돌이키리니 그리하면 내가 그 악과 죄를 용서하리라 하시니라 (렘 36:3)

 

 

이제 주께서 뜻을 돌이키사 주의 진노의 칼을 거두시도록 기도합니다.

물질화, 인본화, 종교화된 교회 위에 회개의 영을 부어주사 주님의 백성이 악한 길에서 돌이켜 오직 예수 그리스도가 중심이 된 교회가 되게 해 주시도록 기도하시며, 교회가 복음으로 바로 설 때 이 땅에 임한 진노의 칼을 멈춰 주시고 고통받는 영혼들을 구해 주시도록, 약속을 지키시는 주 하나님의 이름을 부르짖으며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