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공산권 - 법적 처벌 위기에 처한 우크라이나 도네츠크 공화국의 교회 본문

전략기도

공산권 - 법적 처벌 위기에 처한 우크라이나 도네츠크 공화국의 교회

U3PS@NYC 2019. 4. 3. 11:14

 

우크라이나의 동남부지역은 우크라이나 정부군과 친 러시아 세력인 반군 간의 갈등으로 분쟁이 끊이지 않으며 온갖 범죄가 난무하는 지역입니다. 이 지역의 친 러시아 반군에 의해 건립된 도네츠크 공화국은 국제 사회의 인정을 받지 못한 미 승인국으로 올해 초 러시아 정교회로부터 우크라이나 정교회가 독립하면서 이곳에서는 러시아 정교회만을 자의적으로 인정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체렌코프 박사의 한 칼럼에 의하면, 도네츠크 공화국의 법안은 ‘종교 분파의 창설과 확대를 금지’하고 있으며, 러시아 정교회를 제외한 다른 종파 기독교인들의 소모임이나 대외 활동, 가정 집회 등을 등록이 안 된 ‘분파’로 간주하여 이를 법적으로 처벌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결국 교회들의 선교활동을 포함한 종교활동과 소모임을 금지하는 것으로써 도네츠크 공화국 교회들의 박해가 우려됩니다. 실제로 ‘반 극단주의와 반 선교사법인 야로바야법’이 제정된 러시아에서는 ‘독립적인 종교활동’을 체제에 대한 위협으로 여기고 선교사나 기독교인들을 ‘극단주의자’로 몰아 박해하고 있어, 도네츠크 공화국의 교회를 위한 믿음의 인내를 구하는 기도가 절실한 상황입니다. (출처: 크리스천투데이, 기도24365, 복음기도신문, 연합뉴스,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믿음의 인내로 승리할 도네츠크 공화국의 교회들에게 선포합니다.

너희에게 인내가 필요함은 너희가 하나님의 뜻을 행한 후에 약속하신 것을 받기 위함이라… 나의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또한 뒤로 물러가면 내 마음이 그를 기뻐하지 아니하리라 하셨느니라 (히10:36,38)

 

 

하나님 아버지, 저 원수는 도네츠크 공화국을 혼돈과 폭력으로 묶어 그 땅 가운데 온갖 범죄가 난무하게 하며 주의 백성들을 모이기에 힘쓰지 못하도록 사악한 법안으로 옭아매려 하고 있음을 주께서 보고 계십니다. 그러나 주는 약속하신 것을 받기 위해 인내가 필요함을 말씀하시는 하나님이시오니, 도네츠크 공화국을 묶고 있는 폭력과 거짓의 공산주의의 영을 주 여호와의 권능의 손으로 무찌르시고 그 땅의 교회들로 오직 믿음으로 주를 기쁘시게 하여 온전한 인내로 예수 그리스도의 오실 길을 그 땅 가운데 예비하게 하옵소서.

 

 

원수를 대적하며 도네츠크 공화국 교회들의 믿음의 승리를 위해 기도합니다.

종교의 너울을 쓰고 어린 양의 핏값으로 사신 주의 교회를 압제하며 사악한 법안으로 옭아매려 하는 도네츠크 공화국을 묶고 있는 폭력과 거짓의 공산주의의 영을 여호와의 권능의 손으로 무찌르시고, 한국과 열방의 교회가 성령 안에 한 뜻으로 도네츠크 공화국의 교회들을 위해 기도하게 하사, 그 땅의 교회들로 십자가를 참으신 그리스도의 인내를 본 받아 믿음의 경주를 능히 감당하게 해 주시도록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