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깨어서 기도하지 않는 교회 본문

교회기도

깨어서 기도하지 않는 교회

U3PS@NYC 2019. 2. 20. 13:51

주님이 겟세마네 동산에서 제자들에게 먼저 깨어 있으라 말씀하시고 기도하러 들어가셨습니다. 그런데 제자들은 한 시간도 주님과 같이 하지 못하고 잠들어 버렸습니다. 이번에는 주님이 오셔서 깨어 기도하라 라고 기도를 명하셨습니다. 그러면서 그 이유를 설명하셨는데 이는 시험에 들지 않도록입니다. 3명의 제자는 교회의 모형이 되며 그 교회에게 명하신 주님의 명령은 먼저 깨어서 주의 마음에 동참하도록 하신 것이며 둘째로 이제 영적으로 파수하며 원수의 공격으로부터 자신과 하나님의 백성들을 지켜 하나님 나라를 이루게 하기 위함이었습니다. 지금 이 시대의 교회들이 점차 물질화되어 하나님보다 돈을 사랑하고 영적 게으름과 방만함에 묶여 있고 원수가 주는 모든 시험에서 속절없이 무너지고 있음을 깨닫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이제 이 마지막 시대의 패역한 모습 가운데서 주의 몸된 교회들이 명령 대로 깨어서 기도하도록 함께 원수를 대적하며 선포하며 기도해야 할 것입니다. (by UPS)

 


이 말씀을 깨어서 파수하지 못하는 주의 교회들에게 선포합니다.

시험에 들지 않게 깨어 기도하라 마음에는 원이로되 육신이 약하도다 하시고  (26:41) 이러므로 너희는 장차 올 이 모든 일을 능히 피하고 인자 앞에 서도록 항상 기도하며 깨어 있으라 하시니라 (21:36)

 


아버지 하나님, 이 시간 우리의 죄를 회개합니다. 주께서 영적 파수꾼과 기도자의 사명을 우리에게 맡기셨건만 우리의 게으름과 방만한 생각과 원수의 공격에 치여 기도를 쉬는 죄를 범하였음을 회개합니다. 주여 우리에게 맡기신 기도의 사명을 감당하지 못함으로 인해 이 나라가 범죄하고 이 교회들이 무너졌음을 마음 깊이 회개하며 다시 깨어서 주의 마음을 품고 깨어 기도하는 주의 교회들이 일어나게 하옵소서.  

 


주의 몸된 교회로 기도하지 못하게 하는 저 사악한 원수를 대적하고 회개합니다.

오랜 시간 주의 마음을 품으며 마음을 찢고 주 앞에 나왔던 이 땅 교회들의 기도의 유산이 어느덧 사라지고 원수의 노리개가 되었음을 회개하시며 저 원수의 궤계를 묶고 파하며 주님의 명령대로 겟세마네 동산에서 주님과 함께 깨어 있고 또한 깨어 기도하는 교회들이 일어나게 하시도록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