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과학영역 - 질병치료를 위한 과학기술 속에 숨겨둔 원수의 덫 본문

영역기도/열방영역

과학영역 - 질병치료를 위한 과학기술 속에 숨겨둔 원수의 덫

U3PS@NYC 2018. 12. 5. 13:09


몇 년 전 영국 보건당국은 여성 2명의 난자 핵과 세포질을 결합한 변형 난자를 체외수정에 사용하는 '세 부모 체외수정 아이' 시술을 승인하여 논란이 된 바 있습니다. 영국 이외의 나라에서는 인간의 난자나 배아를 자궁에 주입하기 전에 변형시키는 행위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 미국의 한 전문업체가 아직 태어나지 않은 아기의 지능(IQ)을 예측하는 기술을 발표했습니다. 시험관 아기 시술과정에서 태어날 아기의 지능을 예측한 후 정신적 장애를 가진 수정란을 골라내어 폐기한다는 것인데, 같은 방법으로 지능이 높은 아기를 골라서 낳을 수도 있기 때문에 비판을 받고 있습니다. 또 얼마 전에는 중국의 한 과학자가 유전자편집 기술로 후천성면역결핍증(AIDS)을 일으키는 특정 유전자를 제거하고 쌍둥이 출산에 성공했다고 주장하여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유전자 편집 기술은 인체의 다른 유전자에 해를 끼칠 수도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국가에서는 유전자 편집 아기의 출산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출처: 조선일보, 연합뉴스, 중앙일보,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창조의 질서가 파괴되고 있는 과학영역에 선포합니다.

네가 네 마음에 이르기를 내가 하늘에 올라 하나님의 뭇 별 위에 내 자리를 높이리라 내가 북극 집회의 산 위에 앉으리라 가장 높은 구름에 올라가 지극히 높은 이와 같아지리라 하는도다 그러나 이제 네가 스올 곧 구덩이 맨 밑에 떨어짐을 당하리로다 (14:13-15)

 


하나님 아버지, 원수가 질병치료의 목적이라는 명분으로 하나님께서만 권한을 갖고 계신 생명의 영역에서 질서의 파괴를 시도하려고 미혹하는 것을 주께서 보고 계십니다. 창조주를 대적하여 높아지고자 하는 교만한 의도와 계획도 다 아십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하늘에 올라 지극히 높은 이와 같아지려고 하는 자를 스올로 떨어뜨리시는 하나님이시오니, 이제 교회마다 깨어 일어나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붙들고 기도할 때, 저 가증한 원수의 정체를 만천하에 드러내시고 원수의 뿔을 꺾어 주시옵소서.

 


과학영역에서의 원수의 미혹을 대적하고 교회가 깨어 일어나 영혼을 품도록 기도하겠습니다.

원수의 덫에 걸려 하나님보다 높아지려 했던 교만과 미혹의 영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묶고 파하여 부패한 생각을 버리고 하나님을 알게 하사 생명의 길을 걷게 하시고, 첫 사람 아담을 지어 생령이 되게 하셨듯이 이제 교회가 깨어 일어나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할 때 죽어가는 영혼들이 주의 십자가 앞으로 나오게 하시도록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