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물질화된 세상 - 아세라 상을 찍을지어다 본문

영역기도/한국영역

물질화된 세상 - 아세라 상을 찍을지어다

U3PS@NYC 2018. 3. 21. 14:49


  • 아세라와 바알은 가나안에 대표적으로 풍요를 가져다 주는 신을 의미합니다. 동시에 이들을 달래기 위해서 신전에서는 온갖 행음의 죄가 벌어졌습니다.
  • 따라서 아세라 목상을 섬기는 죄는 오늘날 돈과 음란을 따라가는 이 세대의 모습을 대변하고 있습니다.
  • 오늘날 사단은 세상에 아세라와 바알을 놓아 돈을 숭배하게 하고 정욕적으로 살도록 하는 두가지 전략을 세워가고 있습니다.
  • 그래서 돈을 하나님 보다 사랑하게 만들고 돈이 모든 것의 기준점이 되도록 하였습니다. 자녀에 대한 교육열, 청년들의 사회적 비관과 냉소적 분위기 등도 사실 모두 이런 물질만능주의의 산물입니다.
  • 또한 수많은 음란의 산물들을 세상에 뿌려 놓았습니다. 인터넷과  미디어에서 각종 음란물이 판을 치고 그것에 중독된 사람들은 점차 음란한 사회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 마귀는 초등학생들 부터 자연스럽게 음란한 문화에 접하게 하고 청소년은 심각한 수준의 음란에 이르게 하며 가정을 파괴하고 사회의 모든 영역에 침투하여 거룩한 하나님의 형상을 본받지 못하게 하고 있습니다.

  • 한편, 자녀의 출세를 위한 부모의 과도한 교육열이 야기시킨 이른바 뒷모습 증후군은 학교 정규 수업 외의 학원 수업이나 심야의 밀린 학습으로 등지고 앉은 자녀의 뒷모습이 익숙해져 버린 오늘날 한국 가정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현상으로 대표적인 물질화의 실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같이 말씀을 돈과 음란으로 물질화 되어 가고 있는 한국 사회에 선포하겠습니다.

내가 아세라 목상을 너희 가운데에서 빼버리고 성읍들을 멸할 것이며 내가 진노와 분노로 순종하지 아니한 나라에 갚으리라 하셨느니라 (5:14-15)

그들에게 이르시되 삼가 모든 탐심을 물리치라 사람의 생명이 소유의 넉넉한 있지 아니하니라 하시고 (12:15)

 


하나님 아버지, 원수는 오랜 시간 한국 사회에 뿌리 깊게 돈을 숭배하게 하고 정욕의 노예가 되어 행음함으로 하나님을 찾지 못하고 물질 만능주의로 묶이게 하고 거룩하신 하나님의 형상을 본받지 못하게 하고 있음을 주께서 보고 계십니다. 그러나 주는 아세라 목상을 불태우시고 주께 순종하지 않는 나라를 진노와 분노로 갚으시며, 사람의 생명이 소유의 넉넉한 있지 않다 말씀하시는 생명의 주인 되시고 천하 만국에 유일하신 하나님이시오니, 한국 사회에 만연한 맘몬과 음란의 아세라 상을 주의 보혈의 권능의 손으로 쳐서 멸하사, 구원받기로 작정하신 영혼들이 돌이켜 주를 바라며 생명의 주인 되신 예수의 보혈로 정결함을 입어 주의 형상대로 회복되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이 땅의 오래된 물질과 정욕의 결박이 풀어지도록 기도합니다.

오래 전 가난과 아픔을 겪었던 대한민국이 하나님이 주신 번영의 축복을 스스로의 영락으로 탈바꿈하여 성공과 성취를 목표로 삼게 만든 모든 풍조를 회개하시며 그런 맘몬의 영에 묶여 자녀들까지도 우상으로 삼고 있는 패역한 이 시대의 죄의 결박을 푸사 이 땅이 다시 한번 하나님 앞에서 쓰임받는 제사장 나라가 되게 하시도록 기도합니다.

 


이 땅의 영혼들을 묶고 있는 더러운 음란의 영을 묶고 파하는 기도합니다.

오랜 시간 대한민국에 번영사상과 함께 정욕을 쫓도록 더럽고 가증한 음란 퇴폐 문화를 일으키고 청소년부터 어른 세대까지 가정부터 사회까지 소돔과 고모라가 범했던 음란의 죄악에 빠지게 만든 모든 악한 음란의 영을 결박하사 포로되어 있는 영혼들이 해방받고 이 나라가 다시 정결함으로 주께 나아가게 해 달라고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