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북한 - 탈북자의 남겨진 가족에 대한 감시를 강화한 북한 본문

전략기도

북한 - 탈북자의 남겨진 가족에 대한 감시를 강화한 북한

U3PS@NYC 2018. 1. 24. 11:49


최근 북한 당국이 탈북자의 남겨진 가족들의 이탈을 막기 위해 공안기관의 감시 체계를 더욱 강화했다고 한 소식통은 전했습니다. 일부 가정에 대해서는 주변 사람이나 친척을 포섭하여 감시하는데, 이것은 누구도 믿지 못하게 하고 고립시키려는 의도입니다. 평양 소식통은 김정은 식()의 형벌로, 유학생과 해외파견 노동자 중 행방불명 관련자들을 평양에서 추방했다고 전했습니다. 체제 불만자와 이탈자를배신자로 규정하고 전기배급 등 혜택이 집중된 평양에서 내쫓아 고통과 공포심을 주고 주민들의 충성을 유도하겠다는 것입니다. 한편, 탈북을 시도했다가 잡히거나 심각한 경제범죄를 저질렀을 경우에 노동교화소에 수용되는데, 교화소에서는 잔인하고 고된 노동과 끔찍한 수사와 고문이 있습니다. 위생상태와 식량 배급이 매우 불량해서 영양실조와 약품 부족으로 많은 사람들이 죽는다고 전문가들은 전합니다. (출처: 복음기도신문, 연합뉴스, 데일리NK,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놓임 받고 자유를 얻게 될 북녘 땅의 영혼들에게 선포합니다.

여호와는 천지와 바다와 그 중의 만물을 지으시며 영원히 진실함을 지키시며 억눌린 사람들을 위해 정의로 심판하시며 주린 자들에게 먹을 것을 주시는 이시로다 여호와께서는 갇힌 자들에게 자유를 주시는도다 (146:6-7)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께서 미워하시는 교만과 거짓과 폭력과 악한 계교가 저 북녘에 가득한 것을 보고 계십니다. 감시와 통제, 처벌을 통해 두려움과 공포를 느끼며 소망 없이 살아가는 영혼들 위에 마음 상한 자를 고치시고 포로 되고 눌린 자를 자유롭게 하시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통한 십자가의 은혜와 해방을 선포하며 기도하오니 북녘 땅에 충만한 위로와 자유함과 거짓 없고 순결한 믿음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마귀를 대적하며 빛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능력의 이름을 선포하며 기도합니다.

북녘 땅에 또아리 틀고 있는 흑암의 권세를 예수 그리스도의 능력의 이름으로 묶고 파하여 주시고, 빛 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과 생명의 능력이 저 어두운 땅을 비추며 북녘의 구석구석으로 들어가게 하사 포로 되고 눌려있는 영혼들을 위로하여주시고 모든 결박을 풀어주셔서 예수를 믿는 믿음으로 자유케 해달라고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