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사회/문화영역 - 청소년들을 유혹하는 음란의 대중매체 본문

영역기도/열방영역

사회/문화영역 - 청소년들을 유혹하는 음란의 대중매체

U3PS@NYC 2017. 8. 9. 15:14

1988년 부터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가 조사해온 바에 의하면 미국의 10대 여자 청소년들의 42%가 그리고 남자 청소년들의 44%가 일년에 적어도 한번씩 성관계를 맺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 10년 동안 이 통계 치수는 크게 변하지 않았지만 또래 집단이 주는 압박감, 인터넷 그리고 대중매체를 통한 성적 유혹은 미국사회에서 계속해서 넘쳐나고 있습니다. 최근 10대 청소년들을 위한 유명 청소년 패션 잡지인틴보그 (Teen Vogue)’ 7월호에서 청소년들에게 비정상적인 변태적 성교를 가르치는 칼럼을 올려서 많은 물의와 충격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틴보그 2월호에서는 임신중절 수술과 낙태를 옹호하는 칼럼을 올리는 등, 청소년들을 육체의 쾌락에 탐닉하게 하고 절제하지 못하게 만들려는 음란의 영의 유혹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출처: Christian Post, 크리스쳔투데이,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음란의 유혹 앞에 놓인 미국과 한국의 청소년들에게 선포합니다.

.. 너는 청년의 정욕을 피하고 주를 깨끗한 마음으로 부르는 자들과 함께 의와 믿음과 사랑과 화평을 따르라 (딤후 2:22) 사랑하는 자들아 거류민과 나그네 같은 너희를 권하노니 영혼을 거슬러 싸우는 육체의 정욕을 제어하라 (벧전 2:11)

 


하나님 아버지. 이 시간 온 힘 다하여 미국과 한국의 연약한 청소년 세대를 위해 기도합니다. 이 땅에서 창궐하는 음란의 영들을 묶고 파하시고, 그리스도의 보혈의 은혜를 부어 주시사 음란한 죄의 유혹 앞에서 무너지고 있는 청소년들을 보호하여 주시옵소서. 간구하오니 순결의 능력을 가진 청소년 세대와 지도자들을 일으키시사 이 어두워지는 세대 속에서 하나님의 믿음과 사랑과 화평의 도구로 사용하셔서 길 잃은 청소년들을 하나님 앞으로 인도하게 하여주소서. 

 


음란의 영의 유혹 앞에 놓인 청소년들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먼저 대중매체를 통해서 청소년들에게 음란함을 전파하는 기성세대의 죄악을 나의 죄처럼 회개합니다. 그리고 주님의 보혈의 능력으로 음란의 영을 묶고 파하시고, 주님께 음란함에 묶인 이 땅의 청소년들을 긍휼히 여겨 달라고 치유해 달라고 간구하시며, 이 땅에 하나님의 순결한 청소년 세대와 지도자들을 일으키고 사용하셔서 길 잃은 청소년들이 함께 주님의 의와 믿음과 사랑과 화평을 따를 수 있도록 해 달라고 온 맘 다해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