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불교권 - 스리랑카 (불교도들에게 핍박받는 교회) 본문

전략기도

불교권 - 스리랑카 (불교도들에게 핍박받는 교회)

U3PS@NYC 2017. 6. 14. 12:24


스리랑카의 기독교는 불교도 지역 관료들에 의해 입법화 되지 않은 9년전 법률의 관보로 핍박아래 놓여 있습니다. 해당 관보에서는 모든 종교장소는 정부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는 내용이 있어 지역관료들과 지역 불교도들은 무리를 지어 지역교회에 다니며 해당 관보를 내세워 교회활동 제제, 교회당 파괴, 목회자 체포를 주동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해당 법은 유효화 되지 않았음에도 2015-16 9월까지 최소 160건 이상, 2017년 들어서도 최소 20건 이상의 핍박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이에 순교자의 소리 (VOM) 에서는 입법화 되지 않은 관보 발포 제제를 위한 온라인 서명을 진행하며 정부에 불교도들의 핍박 제제를 촉구하고 있습니다. 스리랑카에는 현재 70%의 불교, 12%의 힌두교, 10%의 무슬림, 그리고 7%의 기독교 신자들이 있으며 스리랑카 정부 대대적으로는 종교의 자유를 공포하고 있지만 기독교의 박해는 교묘하게 늘어나고 있어 기도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출처: VOM, 크리스천투데이 revised by UPS Korea)

 


이 말씀을 위협을 두려워 않고 담대히 일어설 스리랑카 교회를 위해 선포하겠습니다.

.. 너희는 그들을 두려워하지 말고 지극히 크시고 두려우신 주를 기억하고 너희 형제와 자녀와 아내와 집을 위하여 싸우라 하였느니라...나나 내 형제들이나 종자들이나 나를 따라 파수하는 사람들이나 우리가 다 우리의 옷을 벗지 아니하였으며 물을 길으러 갈 때에도 각각 병기를 잡았느니라 (4:14b,23)

 


주님, 원수가 유효하지 않은 문서로 교회를 조롱함을 원통히 보시옵소서.  하나님의 온전한 사랑으로 스리랑카 교회들을 붙들어 주셔서 교회들이 오히려 연합되고 사랑하여 두려움을 이기고 견고히 진리를 붙들게 하소서.

 


스리랑카 교회가 핍박 아래 연합되고 부흥되기를, 무고한 핍박을 가한 불교도들에게는 하나님의 두려움이 깨닫게 되기를 기도합니다.

무리를 지어 예배를 방해하려는 위협에도 교회들이 하나님의 지혜로 대처하고 서로 더 연합하며 주의 사랑과 진리를 더 붙잡으며 부흥되게 해주시기를 기도합니다. 또한 무고하게 교회를 핍박한 이들에게도 교회들의 견고함을 보고 또 죄가 심판받게 되어, 도리어 살아계신 하나님을 깨닫고 찬양하게 해주시기를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