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사회영역 -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없어 약물과 마약중독으로 망해가는 미국 본문

영역기도/열방영역

사회영역 -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없어 약물과 마약중독으로 망해가는 미국

U3PS@NYC 2016. 11. 9. 11:45

미국은 헤로인과 같은 마약류뿐만 아니라, 소정의 통증을 치료하는 마약성 진통제의 남용율이 1997년에서 2012년 사이에 165%로 급격하게 증가했고 올해로 최고치에 다다랐습니다. 하루에 78명의 미국인이 이러한 약물 과다복용으로 죽어가고 있고, 15~19세 청소년들의 약물 중독으로 인한 자살과 자해는 140%나 증가했습니다. 며칠 전, 2, 4, 6살되는 자신의 아이들에게 “기분이 좋아지는 약이라고 하며 헤로인 주사를 상습적으로 맞춰서 구속된 부모와, 지난 9월에는 오하이오에서 4살짜리 아이가 Car Seat에 탄 채, 한 남자와 여자가 약에 취해 차가 사고난 사진으로 미국 땅을 경악하게도 만들었습니다.


이 말씀을 하나님을 힘써 알기를 저버리고 약물과 마약에 몸을 내맡기는 미국의 사회 영역에게 선포합니다.

이스라엘 자손들아 여호와의 말씀을 들으라 여호와께서 이 땅 주민과 논쟁하시나니 이 땅에는 지식도 없고 인애도 없고 하나님을 아는 지식도 없고 ( 4:1) 내 백성이 지식이 없으므로 망하는도다 ( 4:6)


진리의 말씀되시는 하나님, 지금 미국 땅에서는 악한 마귀가 하나님을 아는 지식으로 충만해야될 마음에 약물과 마약이라는 환락과 쾌락의 사탕으로 사람들의 영혼을 미혹하여 서서히 마비시켜가고 종국에는 죽음으로 내몰고 있음을 주께서 보십니다.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없어서 망한다 하셨는데, 안락과 번영 속에서 하나님을 버리고 쾌락과 현실도피로 약물과 마약에 몸과 영혼을 내맡기는 이들에게 하나님의 더 특별한 인애와 긍휼을 부어주시옵소서.


약물과 마약으로 병든 미국 땅에 다시 한번 긍휼을 베풀어 주시도록 기도합니다.

하나님을 대적하는 약물과 마약 중독에 대하여 경각심을 갖지 못하고 암암리에 용인해왔던 병든 미국 땅을 두고 주의 백성들이 기도하지 않고 무관심했던 것을 철저히 회개합니다. 또한, 주의 백성들이 하나님의 인애와 긍휼의 마음으로 눈물로 회개하며, 주를 아는 지식으로 충만하여져서 이 병든 땅을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으로 고치고, 공허한 마음과 몽롱한 정신에 사로잡힌 미국 땅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도록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