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불교권 - 불교와 힌두교에 의해 박해 받는 스리랑카 교회 본문

전략기도

불교권 - 불교와 힌두교에 의해 박해 받는 스리랑카 교회

U3PS@NYC 2022. 8. 17. 11:17

source: 복음기도신문opendoorsusa.org 캡처

 

스리랑카의 교회는 지속적인 박해 가운데 놓여져 왔습니다. 스리랑카는 불교 국가이지만 타밀족이라 불리는 힌두교도들에 의한 기독교 박해도 존재하고 있습니다. 힌두교도들이 많이 살고 있는 스리랑카 북동 해안 지역의 어느 교회는 힌두교 회심자들이 많이 일어났지만, 힌두교도들에 의한 방해로 인해 교회 건축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국가 디폴트 사태로 재정적 어려움까지 이중고를 겪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 교회는 임대 건물과 성도들 집에서 계속하여 예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불교 승려들을 주축으로 한 기독교 박해도 여전히 강력합니다. 그러나 스리랑카의 교회들은 절대 악을 악으로 갚지 말아야 한다며 교회를 부수고 폭행을 가하는 폭도들에게 아무런 보복도 하지 않습니다. 이 사건을 겪은 목사는 그 한 번의 사건으로 열 번의 설교로도 할 수 없었던 일을 이룰 수 있었다고 고백합니다. 원수가 아무리 교회를 무너뜨리려 발악하지만 스리랑카의 교회는 여전히 삶으로 복음을 살아내고 있기에 기도로 힘을 더하여야 할 때입니다. (출처: 순교자의 소리,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말씀을 살아냄으로 더욱 강력해질 스리랑카의 교회에 선포합니다.

우리가 그 명령하신 대로 이 모든 명령을 우리 하나님 여호와 앞에서 삼가 지키면 그것이 곧 우리의 의로움이니라 할지니라 (신 6:25) 내가 네게 명령한 것이 아니냐 강하고 담대하라 두려워하지 말며 놀라지 말라 네가 어디로 가든지 네 하나님 여호와가 너와 함께 하느니라 하시니라 (수 1:9)

 

 

하나님 아버지, 저 가증한 원수가 끊임없이 스리랑카의 교회를 무너뜨리고자 모든 종교를 통해 박해하기에 힘쓰고 있음을 아십니다. 그러나 우리 하나님은 스리랑카 교회로 담대하라 두려워하지 말고 놀라지 말라 명령하시는 함께 하시는 여호와 하나님이시오니 이 치열한 영적 전쟁에서 최후 승리를 얻기까지 스리랑카 교회로 든든히 서서 하나님께 의롭다 함을 얻게 하옵소서.

 

 

스리랑카 교회를 보호해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스리랑카의 교회를 옥조아 매는 가증한 불교, 힌두교, 이슬람교의 가증한 폭력의 영, 거짓의 영을 나사렛 예수 능력의 이름으로 묶고 파하사 스리랑카의 교회가 함께 하시는 여호와 하나님을 믿음으로 강하고 담대하며 두려워하지 않고 복음을 담대히 살아내게 해 주시도록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