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회개기도 - 사랑 없음으로 말미암아 천국을 누리지 못했던 우리의 죄 본문

코로나 특별기도

회개기도 - 사랑 없음으로 말미암아 천국을 누리지 못했던 우리의 죄

U3PS@NYC 2022. 2. 23. 10:07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 나라는 너희 안에 있느니라’는 말씀으로 이 땅에서의 천국을 알려 주셨건만 피차 섬김과 나눔을 통해 맛보아야 할 천국의 기쁨을 잃은 우리에게 코로나 장기화는 우리의 영적 상태를 여실히 들어내고 있음을 고백합니다. 코로나가 길어질수록 재정적, 건강적, 관계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영혼은 늘어나지만 이들을 향한 우리의 사랑은 무뎌지고 있음을 직면하게 됩니다. 이웃의 아픔에 덤덤한 모습을 통해 하나님을 사랑함도 없었음을 깨달으며 마음을 찢으며 회개합니다. 다시 한 번 초대 교회와 같은 성령 충만의 역사를 소망하며 천국의 기쁨을 갈망하는 우리를 긍휼히 여기사 우리 안에 천국을 누리지 못한 사랑 없는 이 모든 죄를 주여 용서하여 주옵소서. (by UPS)

 

 

이 말씀을 하나님 사랑, 이웃 사랑을 회복하여 천국을 누리게 될 우리에게 선포합니다.

또 여기 있다 저기 있다고도 못하리니 하나님의 나라는 너희 안에 있느니라 (눅 17:21)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하신 것이요 둘째는 이것이니 네 이웃을 네 자신과 같이 사랑하라 하신 것이라 이보다 더 큰 계명이 없느니라 (막 12:30-31)

 

 

천국을 누리지 못하고 기쁨을 잃은 우리의 죄를 회개합니다.

코로나가 길어지면서 재정, 건강, 관계의 어려움이 깊어지고 있는 지금이야말로 피차 섬기며 나눔을 실천함으로 천국의 기쁨을 서로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주셨음을 깨닫지 못하고 나 살기에만 급급했던 우리의 사랑 없음을 자복하며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