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힌두권 - 역사상 가장 폭력적인 박해를 받고 있는 인도의 교회 본문

전략기도

힌두권 - 역사상 가장 폭력적인 박해를 받고 있는 인도의 교회

U3PS@NYC 2022. 1. 17. 10:57

source: clarionindia.net

 

인도 기독교인들에게 2021년은 인도 역사상 가장 폭력적인 한 해로 최고 486건의 기독교 박해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힌두 극단주의자로 구성된 폭도들은 예배를 드리던 남성과 여성, 어린 아이들을 마구 때리며 건물 밖으로 끌어 내며 성경을 불 지르고 신앙을 포기할 것을 요구하기도 했습니다. 박해의 형태는 더 다양하고 잔인해져 어떤 이들은 몇 명의 여성 신도의 옷을 벗기기도 하였고, 한 여성은 난폭한 발길질을 당한 후 유산을 당하는 끔찍한 사건도 발생했습니다. 이와 같은 끊임없는 위협과 폭력을 이기지 못하고 신앙을 포기하는 기독교인들도 생기고 있는 안타까운 상황입니다. 더 나아가 인도의 수 많은 힌두교 단체 극단주의자들은 ‘우리 중 100명만 전사가 되어 200만 명의 무슬림을 죽인다면 인도를 힌두 국가로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할 정도로 인도를 완전히 힌두 국가로 만들 목표를 세우고 있습니다. 원수는 힌두 극단주의 단체를 앞세워 폭력의 영과 두려움의 영으로 인도 땅에 복음이 들어오는 모든 틈을 차단하여 기독교인들이 결국 신앙을 포기하도록 만들려고 발악하고 있지만, 인도의 교회와 기독교인들을 환란 가운데 소망으로 붙드시는 주님만 바라보며 이들이 믿음을 포기하지 않도록 기도해야 할 때입니다. (출처: 데일리굿뉴스, 미션투데이, 복음기도신문, revised by UPS)

 

 

말씀을 끝없는 환란 속에서도 성령의 능력으로 말미암아 소망을 선포하게 될 인도의 교회에 선포합니다.

무릇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경건하게 살고자 하는 자는 박해를 받으리라 (딤후 3:12) 소망의 하나님이 모든 기쁨과 평강을 믿음 안에서 너희에게 충만케 하사 성령의 능력으로 소망이 넘치게 하시기를 원하노라 (롬 15:13)

 

 

하나님 아버지, 원수는 인도 땅에 힌두 극단주의 단체를 앞세워 두려움과 폭력의 영, 죽음의 영으로 진리의 길을 힘겹게 사수하고 있는 인도의 그리스도인들이 신앙을 포기하도록 만들고 있음을 주께서 보고 계십니다. 그러나 주님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경건하게 살고자 하는 자는 박해를 받는다고 말씀하신 거룩의 하나님이시오니, 지금 인도 땅에 계속되는 위협과 박해를 이기지 못하고 신앙을 포기하고 있는 주의 교회와 기독교인들에게 성령의 능력으로 말미암아 소망이 넘치게 하시는 주님을 끝까지 붙들며 믿음을 포기하지 않도록 함께 하여 주옵소서.

 

 

인도 땅의 교회와 기독교인들이 끝까지 믿음을 포기하지 않도록 기도합니다.

인도 역사상 가장 폭력적인 한 해로 손꼽힐 만큼 힌두의 영, 폭력의 영, 죽음의 영으로 그리스도인들이 신앙을 포기하도록 발악하고 있는 원수의 계략을 예수 그리스도 십자가의 보혈로 묶고 파하사 인도의 교회와 기독교인들의 심령에 성령의 능력으로 소망이 넘치게 하시고 특별히 지금 이 시간 두려움에 신앙을 포기하려는 지체들을 천군 천사로 둘러싸주셔서 주의 이 말씀을 마음에 새기며 믿음을 포기하지 않을 수 있도록 붙들어 주시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