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사회영역 - 점점 더 기다리지 못하고 조급함으로 치닫는 한국 사회 본문

영역기도/한국영역

사회영역 - 점점 더 기다리지 못하고 조급함으로 치닫는 한국 사회

U3PS@NYC 2022. 1. 17. 10:49

source: 연합뉴스

 

한국은 무엇이든지 ‘빨리 빨리’ 하는 문화가 일상화 되어 있고 고착되어 있는 사회입니다. 이렇다 보니 조금만 늦어도 참지 못하고 ‘빨리 빨리’를 요구하는 소비자의 입맛에 맞춰 요즘에는 세계에 유래없는 새벽 배송이 각광을 받기도 하고 이로 인한 배달 노동자의 처우의 문제도 제기되고 있습니다. 이렇듯 한국 사회는 당연시하게 생각하는 빨리 빨리 문화로 빚어진 조급함의 폐해가 다른 영적인 부분에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조급함은 분노를 야기하고 분노는 세대간 계층간 지역간의 반목과 질시를 야기하고 있습니다. 이를 영적인 눈으로 파수하며 이를 조장하는 원수의 술수를 대적하는 기도가 더욱 절실할 때입니다. (출처: 시장경제, 연합뉴스, 경향신문, 이데일리,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모든 조급함의 어리석음을 버리고 회복될 한국의 사회 영역에 선포합니다.

노하기를 더디 하는 자는 크게 명철하여도 마음이 조급한 자는 어리석음을 나타내느니라 (잠 14:29) 기다리는 자들에게나 구하는 영혼들에게 여호와는 선하시도다 사람이 여호와의 구원을 바라고 잠잠히 기다림이 좋도다 (애 3:25-26)

 

 

하나님 아버지, 저 원수는 마지막 때에 무엇이든지 참지 못하고 경솔하여 조급함이 만연해 있는 이 세대를 더욱 부추겨 오직 결과에만 집착하고 자신의 유익을 위해서 남은 어떻든 상관하지 않는 개인 이기주의로 치닫게 만들고 있는 것을 다 아십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마음이 조급한 자는 어리석은 자라 말씀하시고 여호와의 구원을 바라고 잠잠히 기다리는 자에게 여호와의 선하심으로 갚으시는 오래 참으시는 하나님이시오니 한국 사회가 하나님의 뜻과 상관없이 자신의 소견에 옳은 대로 행동하는 악한 모습을 회개하고 돌아올 때 이 땅이 그리스도의 선하심과 오래 참으심으로 회복되는 역사가 일어 나도록 도와 주옵소서.

 

 

조급함이 만연해 있는 한국 사회의 어둠의 권세를 묶고 파하시도록 기도합니다.

빨리 빨리 라는 문화를 당연시하게 생각하는 인식을 타고 들어온 사탄의 조급하게 하는 술수가 한국 사회에 분노와 대립을 야기시키고 있음을 영적으로 파수하게 하시며 저 사악한 원수의 술수가 한국 사회에서 그 악한 정체가 드러나게 하시고 그 영향력이 발휘되지 못하게 하시도록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