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사회영역 - 하나님의 비전의 세대가 될 미국의 다음 세대 본문

영역기도/열방영역

사회영역 - 하나님의 비전의 세대가 될 미국의 다음 세대

U3PS@NYC 2021. 12. 22. 11:47

source: npr.com

 

지난 10월, 아동 의료 단체들이 아동 청소년 정신 건강 국가 비상상태를 선언한 가운데, 얼마 전 미국 의무총감은 젊은 층의 심각한 정신 건강 상태를 경고했습니다. 실제로 미국 청소년 자살 시도로 응급실을 방문한 횟수는 동 기간 대비 여자는 약 51%, 남자는 약4% 증가했으며, 우울증과 불안증으로 응급실에 방문한 횟수 또한 약 2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에 더하여 온라인에서 가장 활발한 소통을 하는 청소년들이 미국에서 가장 외로움을 많이 느끼고 있는 세대라는 조사 결과도 있습니다. 이 복합적인 현상들은 이미 언론과 대중 문화를 통해 타인과 자신의 삶을 비교하여 자신들의 가치를 스스로 평가하고 충분하지 않다는 감정에 빠져 소망을 잃고 있던 청소년들이 펜데믹으로 대면 활동을 하지 못하게 된 것이 큰 원인으로 분석되고 있습니다. 원수가 미국의 다음 세대를 우울감과 불안감으로 사로잡아 소망 없이 죽음에 까지 이르게 하고 결국 미국 땅에 주신 비전이 이루어지는 것을 방해하고 있음을 파수하며 강력한 기도가 필요합니다. (출처: New York Times,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그리스도로 소망을 회복하게 될 미국의 다음 세대에게 선포합니다.

내 영혼아 네가 어찌하여 낙심하며 어찌하여 내 속에서 불안해 하는가 너는 하나님께 소망을 두라 그가 나타나 도우심으로 말미암아 내가 여전히 찬송하리로다 (시 42:5) 소망이 더디 이루어지면 그것이 마음을 상하게 하거니와 소원이 이루어지는 것은 곧 생명 나무니라 (잠 13:12)

 

 

하나님 아버지, 원수는 미국의 다음 세대를 우울의 영, 불안의 영, 낙심의 영으로 사로잡아 지으신 목적을 알지 못하게 하여 소망 없이 죽음으로 몰아가고 결국 미국 땅에 주신 비전이 성취되는 것을 방해하고 있음을 주께서 보십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소원이 이루어지는 것 곧 생명 나무 되신 소망의 하나님이시오니, 주님의 성령의 검으로 저 가증한 원수의 혀를 가르시고 미국의 다음 세대를 보혈로 회복하사 오직 하나님께 소망을 두는 비전의 세대로 세워 주옵소서.

 

 

미국의 다음 세대를 보혈로 회복하여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미국의 다음 세대를 우울의 영, 불안의 영, 낙심의 영으로 사로잡고 있는 가증한 원수를 소망 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대적하며, 하나님께서 미국의 다음 세대를 보혈로 회복하사 언론과 대중 매체를 통해 스스로의 가치를 찾지 않고 지으신 목적과 비전으로 살아가기를, 그래서 미국 땅에 주신 비전에 소망을 두고 목숨 걸고 달려 가는 세대로 세워 주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