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일본의 류우큐우 종족 (Ryukuan in Japan) 본문

UUPG

일본의 류우큐우 종족 (Ryukuan in Japan)

U3PS@NYC 2021. 12. 15. 13:44

source: Joshua Project

 

  • 일본의 류우큐우 종족은 류우큐우 제도에 사는 원주민으로 인구는 117만 명, 언어는 일본어와 상당히 비슷하지만 쓰는 언어는 섬마다 다릅니다.
  • 오래 전 류우큐우 종족은 중국과 일본, 다른 동양권 지역의 항구들로 다니며 독립 상인으로 활동했지만, 오늘날에는 대부분이 농부들이며 주요 작물은 고구마와 쌀을 재배하고 있습니다.
  • 류우큐우 종족은 전통적으로 긴밀한 가족 생활을 하며 친밀한 개인적 우정을 즐깁니다. 과거에 사회가 단순했을 때의 류우큐우 종족의 삶의 목표는 많은 가축과 음식, 대가족을 꾸리는 것이었지만, 최근 많은 류우큐우 종족은 보다 더 나은 생활 조건과 일자리를 찾기 위해 더 큰 섬이나 다른 나라로 이주하기도 합니다.
  • 류우큐우 종족불교 신자라고 하지만, 전통적인 샤머니즘 관습이 아직도 남아 있으며 보이지 않는 많은 신들과 악마, 조상의 영혼을 믿습니다. 조상의 영혼은 그들이 묻힌 무덤에서 살고 있으며, 사람들은 자신을 영원히 자기 가족사의 연장선에서 존재한다고 여깁니다.
  • 류우큐우 종족‘카미(Kami)’라는 보이지 않는 힘이 조상의 영혼과 세상의 모든 영역, 바다와 육지 등 다른 지역까지 통제한다고 믿습니다. 이들은 ‘카미’를 위로하지 않으면, 가족이나 개인에게 화가 닥쳐올 수 있다고 믿기 때문에 가정에서 아버지는 종교 의식을 주관하며 조상의 사당을 돌봅니다.
  • 류우큐우 종족의 복음화율은 0.1%이며, 신약 성경이 아직 번역되어 있지 않고 예수 영화와 관련된 오디오 자료도 없어 복음을 접할 기회가 없는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출처: Joshua Project,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일본의 류우큐우 종족에게 선포합니다.

나의 책망을 듣고 돌이키라 보라 내가 나의 영을 너희에게 부어 주며 내 말을 너희에게 보이리라 (잠 1:23) 그러나 책망을 받는 모든 것은 빛으로 말미암아 드러나나니 드러나는 것마다 빛이니라 그러므로 이르시기를 잠자는 자여 깨어서 죽은 자들 가운데서 일어나라 그리스도께서 너에게 비추이시리라 하셨느니라 (엡 5:13-14)

 

 

다시 한 번 이 말씀을 하나님의 책망을 듣고 돌이켜 예수 그리스도 진리의 빛으로 나아가게 될 일본의 류우큐우 종족에게 선포합니다.

하나님은 나의 영을 너희에게 부어 주며 내 말을 너희에게 보일 것이라고 말씀하십니다. 이제 류우큐우 종족이 하나님의 책망을 듣고 돌이킬 때 죽은 자들 가운데서 깨어 일어나 그리스도의 빛 가운데로 나아가게 될 것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선포합니다.

 

 

류우큐우 종족이 예수 그리스도의 빛으로 나아올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먼저 류우큐우 종족을 사로잡고 있는 불교의 영과 ‘카미’라는 보이지 않는 힘이 조상의 영혼과 세상을 통제한다고 믿게 만드는 거짓의 영, 정령신앙을 예수 그리스도 능력의 보혈로 묶고 파하사 류우큐우 종족에게 복음을 전할 주의 종들을 보내 주시어 복음을 들을 수 있는 통로가 열릴 수 있도록, 그리하여 영적으로 죽어 있던 류우큐우 종족이 깨어 일어나 예수 그리스도의 빛 가운데로 나아가 일본 땅에 복음을 전파하는 통로로 사용받을 수 있게 해주시도록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