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이슬람권 - 코로나를 틈타 교회와 기독교인의 박해가 심해지고 있는 터키 본문

전략기도

이슬람권 - 코로나를 틈타 교회와 기독교인의 박해가 심해지고 있는 터키

U3PS@NYC 2020. 7. 15. 11:38

(source: 미션투데이)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 바이러스가 재확산 조짐을 보이는 가운데, 터키 역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확진자 수가 13만 명에 근접하고 사망자 수가 4천 명이 육박하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터키 내 여론은 사회적 문제를 기독교인과 결부시켜 비난하며 교회에 대한 공격, 방화, 십자가 철거 등 강력한 박해를 가하고 있습니다. 세속적인 이슬람 국가로 알려진 터키는 코로나 사건 이후 그들의 분노를 터뜨릴 희생양을 찾고 있는데 이에 대해 기독교인이 표적이 되고 있는 것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비박해지에서는 교회에 대한 제도적인 혹은 여론의 공격이 그리고 박해지에서는 직접적 공격이 가속화 됨으로 결국에는 교회를 무너뜨리려는 원수의 궤계를 영적으로 파수하며 기도해야 할 때입니다. (출처: 기독일보,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코로나 바이러스를 틈타 더 강력해진 박해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의 사랑으로 말미암아 넉넉히 이겨낼 터키의 교회와 기독교인들을 향해 선포합니다.

여호와는 압제를 당하는 자의 요새이시요 환난 때의 요새이시로다 (시 9:9) 누가 우리를 그리스도의 사랑에서 끊으리요 환난이나 곤고나 박해나 기근이나 적신이나 위험이나 칼이랴 이 모든 일에 우리를 사랑하시는 이로 말미암아 우리가 넉넉히 이기느니라 (롬 8:35,37)

 

 

하나님, 원수가 코로나 바이러스를 이용해 이슬람 국가인 터키 땅에 기독교인을 표적으로 만들어 교회에 대한 공격, 방화, 십자가 철거 등 더욱 강력한 박해를 가하고 있음을 주께서 보고 계십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압제당하는 자와 환난 때의 요새가 되시는 피난처 하나님이시오니, 터키 땅의 교회를 무너뜨리려는 사단의 궤계를 예수 그리스도 능력의 이름으로 묶고 파하사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더욱 핍박이 거세지고 있는 터키의 교회와 기독교인들이 하나님의 사랑으로 말미암아 넉넉히 이길 수 있도록 보호해 주옵소서!

 

 

원수를 대적하며 터키 교회와 기독교인들의 보호하심을 위해 기도합니다.

이슬람 국가인 터키 땅에 코로나 바이러스를 이용해 기독교인이 표적이 되게 만들어 결국에는 교회를 향한 직접적인 공격으로 이어지게 만들고 있는 원수의 궤계가 예수 그리스도 능력의 이름 앞에 무릎 꿇게 하시고, 터키 땅의 교회와 기독교인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말미암아 이 어려운 때를 넉넉히 이겨내고 오히려 십자가의 복음을 더 붙들 수 있도록 주님의 강력한 보호하심을 요청하며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