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종교영역 - 양의 옷을 입은 이리를 분별할 열방의 교회들 본문

영역기도/열방영역

종교영역 - 양의 옷을 입은 이리를 분별할 열방의 교회들

U3PS@NYC 2020. 3. 11. 12:56

Source: Christian Leaders Fellowship website

한국에서 시작된 박옥수의 ‘기쁜 소식 선교회’는 1990년 해외 활동을 시작하여 현재 전 대륙에 걸쳐 총 97개국에 365개의 거점을 두고 이를 중심으로 한 포교 전략을 쓰고 있습니다. 이들은 특히 기독교 리더들을 포섭하는 데 주력하는데, 몇 개의 나라의 교단들이 작성한 '기쁜 소식 선교회는 성경에 근거한 복음을 전하며 이들과 교류하기 바란다'는 내용의 성명서를 근거로 이단이 아님을 주장하며 교류를 권합니다. 또 세계 기독교 지도자 모임 (Christian Leaders Fellowship, CLF)을 개최하여 교리를 전파하는데, 여기에는 이미 약 70여 개국 17만 여 명의 목회자들이 참여했다고 알려집니다. 박옥수는 “회개를 하는 것은 십자가를 부인하는 것이며, 죄인임을 깨달아 의인이 된 자는 더 이상 죄와 싸우려 노력하지 않아도 된다”고 주장합니다. 이는 예수님을 영접한 후에도 죄성, 마귀의 유혹, 세상의 영향으로 인해 죄를 지을 수 밖에 없는 인간의 연약함을 이용한 사탄의 미혹입니다. 하나님께서 몸된 교회를 원수의 미혹으로부터 보호하여 주시고, 분별할 수 있는 눈과 귀를 주시기를 간절히 기도해야할 때 입니다. (출처: 기쁜소식선교회, 죄사함 거듭남의 비밀,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거짓 선지자를 삼가라는 성령의 소리를 들을 열방의 교회들에게 선포합니다.

거짓 선지자를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아오나,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라 (마 7:15) 시험에 들지 않게 깨어 기도하라 마음에는 원이로되 육신이 약하도다 하시고 (마 26:41)

 

 

하나님 아버지, 원수가 죄를 지을 수 밖에 없는 연약한 우리의 죄성을 틈타 거짓말로 하나님의 교회들을 미혹하고 맡기신 영혼들을 잘못된 길로 이끌도록 미혹하고 있음을 보고 계십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거짓 선지자를 삼가라 말씀하시며 시험에 들지 않게 깨어 기도하라 말씀하시는 진리의 하나님이시오니, 몸된 교회를 미혹하는 저 더러운 사탄의 혀를 쪼개시고, 양의 옷을 입고 나아오는 노략질하는 이리의 정체를 볼 수 있는 분별의 눈과 귀를 허락하사 미혹된 교회들이 돌이켜 주께 돌아오도록 긍휼을 베풀어 주시고, 열방의 교회를 진리의 영으로 보호하사 성령님의 도우심으로 영적 전쟁을 해 나가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원수의 미혹의 영을 대적하며 기도합니다.

하나님께서 교회를 미혹하고 있는 가증한 미혹의 영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묶고 파하여 주시며, 열방의 교회들을 진리로 보호하시고 양의 옷을 입고 나아오는 이리를 볼 수 있는 분별의 눈과 귀를 허락하시어 하나님의 교회가 말씀과 기도로 부르신 곳에서 영적 전쟁을 온 힘을 다해 싸우도록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