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천재지변 - 온역으로 숨을 쉴 수 없는 열방 본문

영역기도/열방영역

천재지변 - 온역으로 숨을 쉴 수 없는 열방

U3PS@NYC 2020. 1. 29. 10:44

사진출처 : 뉴스1

얼마 전, 중국 후베이성 우한에서 발병한 원인불명의 호흡기 질환 폐렴이 박쥐나 뱀 등 야생동물에서 나온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잠정 진단됨에 따라, 예전에 수 백명의 사망자를 낸 또 다른 코로나 바이러스였던 사스(SARS)의 공포가 되살아나고 있습니다. 중국 뿐만 아니라, 한국, 태국, 일본, 싱가포르, 미국 등 전세계로 급속하게 감염이 확산되고 있어 큰 우려가 되는 상황입니다. 1/27일 기준 공식 사망자수는 80명이며 확진자는 2744명이지만, 아직 치료제나 백신도 없고, 설 연휴 기간으로 중국인들의 이동이 많은 때라 감염자는 계속 늘어날 전망입니다. 또한 호주의 산불이 무려 5개월째 이어지면서 유독성 공기 오염으로 호주와 뉴질랜드에 암을 유발하는 폐·호흡기 질환 환자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란의 테헤란에서는 심장과 호흡기 질환으로 일주일 동안 1만4천명이 병원 치료를 받았고, 한국 또한 미세먼지와 오존 등 대기환경 악화로 호흡기 질환 사망자 수가 매년 증가하고 있습니다. 생명의 호흡되시는 하나님의 말씀에서 멀어지고 만유의 주를 만홀히 여김으로 여호와의 칼, 온역이 닥칠 수 밖에 없음을 깨닫고 더욱 회개하며 기도해야겠습니다. (출처: 매일경제, 중앙일보, YTN, 연합뉴스, 동아일보, KBS News,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악한 길에서 떠나 하나님을 찾을 열방을 향해 선포합니다.

혹 내가 하늘을 닫고 비를 내리지 아니하거나 혹 메뚜기들에게 토산을 먹게 하거나 혹 전염병이 내 백성 가운데에 유행하게 할 때에 내 이름으로 일컫는 내 백성이 그들의 악한 길에서 떠나 스스로 낮추고 기도하여 내 얼굴을 찾으면 내가 하늘에서 듣고 그들의 죄를 사하고 그들의 땅을 고칠지라 (역대하 7:13-14)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을 경외할 줄 모르는 백성들은 금송아지를 세워 그것에게 절하며 헛된 소망에 매달리며, 이 땅의 주의 백성들은 주의 법도에서 떠나 세상이 하나님을 방자히 조롱하도록 만들며 영적 귀머거리, 벙어리가 되어가고 있음을 주께서 다 아십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주의 백성이 악한 길에서 떠나 스스로 낮추고 기도하여 하나님의 얼굴을 찾는 자들에게 죄를 사하시고 땅을 고치시는 회복의 하나님이시오니, 이 마른 뼈로 가득한 세상에 생명의 호흡을 불어 넣으사 무너진 담벼락을 다시 세우겠다 결단하며 달려가는 하나님의 군대로 일으켜 주옵소서. 

 

 

고통받는 열방을 위해 주님의 은혜를 구하며 기도합니다.

무분별한 탐심과 정욕으로 죄가 창궐하고 하나님의 말씀에서 멀어져 점점 오염되고 고통으로 죽어가는 이 세상 가운데에 생명의 호흡되시는 하나님의 말씀의 법도가 교회에서부터 회복되게 하시고, 여호와 하나님의 절대 주권과 통치를 인정하며 나아오는 자들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로 성결함을 입어 새 호흡으로 주님을 찬양하도록 열방을 새롭게 하실 주님의 은혜를 구하며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