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이슬람권/알제리 - 극심한 박해와 위협에 직면한 알제리 교회 본문

전략기도

이슬람권/알제리 - 극심한 박해와 위협에 직면한 알제리 교회

U3PS@NYC 2019. 12. 11. 15:44

사진출처 : BTJ

북아프리카에 위치한 알제리는 국민의 95%가 무슬림인 이슬람 국가인데 최근 기독교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2008년 알제리에는 약 1만 명의 기독교인들이 있었으나 현재는 50만 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고 보고되고 있습니다. 이처럼 부흥이 있는 곳에는 핍박과 박해의 지수도 심해지기 마련이듯이 이슬람에서 개종한 알제리 기독교인들은 극심한 박해와 위협에 직면해있습니다. 최근 알제리 오란에 거주하는 기독교 가정의 가족들이 차례대로 살해되고 납치당하는 조직적인 범죄 사건이 있었습니다. 또한 기독교로 개종한 한 형제는 가족들에게 모든 재산을 빼앗겼고 계속해서 죽음의 위협에 시달리고 끊임없는 법적 소송을 당해야 했습니다. 끝내는 아내마저 그에게서 등을 돌리고 두 딸도 볼 수 없게 되었다고 합니다. 가족, 직장, 재산, 목숨까지도 잃을 수 있는 위협 가운데 믿음을 지키고 있는 알제리 교회를 향한 강력한 중보 기도가 절실히 필요한 상황입니다. (출처: 복음기도신문, 크리스천투데이,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알제리 교회에 선포합니다.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한 알의 밀이 땅에 떨어져 죽지 아니하면 한 알 그대로 있고 죽으면 많은 열매를 맺느니라 (요 12:24) 믿음의 주요 또 온전하게 하시는 이인 예수를 바라보자 그는 그 앞에 있는 기쁨을 위하여 십자가를 참으사 부끄러움을 개의치 아니하시더니 하나님 보좌 우편에 앉으셨느니라 (히 12:2)

 

 

하나님 아버지, 원수가 큰 부흥이 있는 알제리 교회를 폭력으로 두렵게 해서 믿음을 저버리게 하는 것을 보고 계십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외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한 알의 밀알로 이 땅에 보내시고 십자가에 못박으시기까지 알제리 교회를 사랑하신 사랑의 하나님이시오니 알제리 교회가 두려울 때마다 믿음의 주되시는 예수 그리스도를 바라보게 하시고 그 십자가의 능력으로 끝까지 싸우게 하소서.

 

 

마귀를 대적하며 알제리 교회가 끝까지 사명을 감당하게 해달라고 기도합니다.

알제리 교회를 둘러싸고 있는 이슬람의 영과 폭력의 영을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능력의 이름으로 묶고 파하시며 알제리 교회가 알제리 땅에 큰 부흥을 허락하시고 순교의 피를 흘리게 하신 하나님 아버지의 뜻을 깨달아 극심한 박해와 위협 가운데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주어진 사명을 감당할 때 알제리 교회를 통하여 북아프리카에 구원의 문들이 열리게 해달라고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