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이슬람권 - 보복을 두려워하는 말레이시아의 교회를 위해 본문

전략기도

이슬람권 - 보복을 두려워하는 말레이시아의 교회를 위해

U3PS@NYC 2019. 12. 18. 14:49

동남아시아 한 가운데 위치한 말레이시아는 이슬람 국가이면서 무슬림 금융의 70%를 운영하고 할랄 인증 표준집을 제작한 나라로, 종교∙사회적으로 주변 이슬람 국가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곳입니다. 기독교가 불법은 아니지만, 말레이인의 개종은 불법이며, 개종이 발각되면 세뇌기술이나 고문을 이용하여 이슬람을 강요하는 재교육 수용소에 갇히게 됩니다. 말레이시아의 교회는 국민 다수가 사용하는 말레이어로 사역하지 않고 소수 민족이 쓰는 만다린어나 타밀어, 또는 영어로 사역하며, 정부의 보복이 두려워서 전도하기를 꺼립니다. 또한 자선 단체를 운영하던 어느 목회자가 납치되어 3년이 지났는데도 생사를 전혀 알 길이 없고 수사가 진행되지 않는 등 기독교인이라는 이유로 핍박받는 말레이시아의 교회를 위해 기도가 절실합니다. (출처: 순교자의 소리, CGNTV, 크리스천 투데이,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주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붙드실 말레이시아의 교회에 선포합니다.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사 41:10)

 

 

주여, 간악한 원수 마귀가 말레이시아의 교회를 두렵게 하여 숨어있거나 전도를 꺼리게 만드는 것을 주께서 다 보고 계십니다. 또한 목회자 실종과 같은 사건을 통해 두려움과 무기력이 극에 달하게 하여 교회가 힘을 잃고 본질을 잊게 만들고 있는 것도 아십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참으로 도와 주리라 약속하시는 하나님이시오니, 하나님께서 지금도 살아계심을 온전히 의지하며 지치지 않고 기도할 힘과 믿음을 허락하사 말레이시아의 교회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강하고 담대하게 영적 싸움을 싸우며 승리하게 하시옵소서.

 

 

두렵게 하는 마귀를 대적하고 말레이시아의 교회에 힘과 믿음을 허락하시도록 기도합니다.

교회의 정체성을 드러내지 못하게 만드는 더럽고 악한 두려움의 영과 이슬람의 폭력과 미혹의 영을 예수 능력의 이름으로 묶고 파하여 말레이시아의 교회가 모여서 예배드리고 기도하고 복음을 전하는 교회의 사명을 감당하게 하시고 교회의 머리 되신 예수 그리스도의 승리의 이름으로 강하고 담대하게 원수와 싸우는 용맹스러운 군대로 일어서게 하시도록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