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미디어/문화영역 - 급증하고 있는 ‘진짜 같은 가짜’ 포르노 영상의 폐해 본문

영역기도/한국영역

미디어/문화영역 - 급증하고 있는 ‘진짜 같은 가짜’ 포르노 영상의 폐해

U3PS@NYC 2019. 11. 6. 12:01

청소년들에게 ‘아이돌’은 우상이 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 AI 기술의 발달로 한국 여자 연예인의 얼굴을 합성하여 성적 도구를 삼는 ‘딥페이크(Deepfake)’ 포르노 영상이 급속히 퍼지고 있습니다. 진짜 같은 가짜인 이 포르노 영상은 사람들의 우상인 여성 연예인과 성행위를 하는 것처럼 대리 만족을 주면서 자기 영혼을 음란의 영에 팔아버리게 합니다. 마치 아세라 신전에 있던 창녀와 음행을 하면서 아세라 신과 접신하여 그 힘을 받았던 것과 같습니다. 원수 마귀가 성적 음란을 통하여 영적인 음란의 덫에 빠지게 하고 이 땅 곳곳을 음란한 영으로 덮어가는 가증함을 보며 마음을 찢고 깨어서 기도해야 합니다. (출처: 동아일보,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하나님께 복종할 미디어 문화영역에 선포합니다.

그런즉 너희는 하나님께 복종할지어다 마귀를 대적하라 그리하면 너희를 피하리라 하나님을 가까이하라 그리하면 너희를 가까이하시리라 죄인들아 손을 깨끗이 하라 두 마음을 품은 자들아 마음을 성결하게 하라 (약 4:7-8)

 

 

주여, 원수 마귀가 거짓 영상을 통해 거짓 만족에 빠지게 하고 음란의 영에게 영혼을 팔고 있음을 주께서 다 보고 계십니다. 또한 아세라 신전 창녀와 음행하며 아세라 신과 접신하였던 것처럼, 성적 음란과 동시에 영적 음란을 행하여 더 이상 하나님을 찾을 수 없는 땅이 되어가도록 더럽히고 있는 것을 보고 계십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하나님께 복종하고 마귀를 대적하라고 말씀하시는 하나님이시오니, 거룩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로 덮어주사 마음을 찢으며 이 패역한 범죄를 회개하게 하시고 하나님께 가까이 나아가 주님께서 거하시는 성전으로 회복되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시옵소서.

 

 

더러운 마귀를 대적하고, 주의 보혈로 덮어 하나님께 나아가게 하시도록 기도합니다.

성적 음란과 영적 음란을 행하게 하는 더럽고 악한 음란의 영과 거짓 만족을 심어 황폐한 영혼이 되게 하는 미혹의 영을 예수 능력의 이름으로 묶고 파하여 거짓의 아비인 마귀의 실체를 깨닫게 하시고, 거룩하신 주의 보혈의 공로로 다시 하나님께 가까이 나아가게 하사 주께서 거하시는 거룩하신 성전으로 회복되는 은혜를 허락하시도록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