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인본화 - 어떤 이슈에도 순결을 잃지 말아야 할 교회들 본문

교회기도

인본화 - 어떤 이슈에도 순결을 잃지 말아야 할 교회들

U3PS@NYC 2019. 3. 6. 12:04

최근 한국의 동반교연 (동성애 합법화반대 전국교수연합)에서는 동성애를 반대하는 한국 교회를 조롱하며 이른바 퀴어신학을 지지하는 한 유명한 기독교 신문매체에 대해서 강력한 규탄을 하였고 이를 후원하는 29개 교회에 대해서 후원 중지를 요청하였습니다. 더 문제가 된 것은 이 신문사에 근무하는 기자들 중 상당수가 과거 '아름다운마을'이라는 이름의 공동체에 속해 있었는데 이들은 노골적으로 북한의 주체사상을 찬양하고 고무하는 활동을 했던 바 논란에 불이 더 지폈습니다. 그런가 하면 그리스도교 주체사상 연구소에서 주최한 포럼에서는 기독교의 교리와 북한 주체사상이 같은 맥을 하고 있다는 주장을 펼치고 있습니다. 최근 한국에 젠더이슈와 북한 관련 정치 이슈는 매우 민감한 문제로 교회들은 불필요한 오해를 피하기 위해 이런 문제를 외면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순결한 복음이 변질되는 뼈 아픈 죄 앞에서 당당히 십자가의 복음을 말해야 하며 또한 이 나라와 민족과 교회의 정결과 거룩을 위해 마음을 찢는 기도의 부르짖음이 있어야 할 것 입니다. (출처: 크리스챤투데이, 기독일보,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인본화되어 가고 있는 한국 교회들에게 선포합니다.

너희는 알리며 진술하고 또 함께 의논하여 보라 이 일을 옛부터 듣게 한 자가 누구냐 이전부터 그것을 알게 한 자가 누구냐 나 여호와가 아니냐 나 외에 다른 신이 없나니 나는 공의를 행하며 구원을 베푸는 하나님이라 나 외에 다른 이가 없느니라 (45:21)

 


하나님 아버지 보시옵소서 저 사악한 원수 마귀가 주의 몸된 교회를 변질시켜 하나님 자리에 인간을 앉혀놓고 사람이 하나님의 복음을 판단하고 제단하게 함으로 순결한 복음을 변질시키고 있음을 주께서 보십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하나님 외에 다른 신이 없으신 분이시오니 순결한 복음을 퇴색하게 만드는 모든 인본화의 덫으로부터 주의 교회들을 지켜주시고 두루마기를 빠는 순결한 주의 백성들이 일어나 주만을 찬양하게 하옵소서.

 


여러가지 이슈로 교회를 오염시키고 분열시키는 어둠의 영을 대적합니다.

저 사악하고 더럽고 음란한 사단이 젠더와 정치 이슈 등을 들고 와 한국 교회를 오염시키기 위해 순결한 복음에 물을 타고 있는 것을 알고도 외면하였고 기도하지 않았던 우리의 죄를 회개하며 이 시간 저 원수의 뿔을 꺾으시며 가증한 덫으로 부터 교회를 지키시어 순결한 흰옷입은 주의 교회들이 두손들고 당당히 죄를 책망하며 원수를 대적하며 일어나게 하시도록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