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마지막 때의 바른 종말의식을 가지고 살아야 할 교회들 본문

교회기도

마지막 때의 바른 종말의식을 가지고 살아야 할 교회들

U3PS@NYC 2019. 2. 13. 12:35


주님은 제자들에게 난리와 난리의 소문을 듣겠지만 두려워하지 말라고 하시면서 이런 일은 있어야 하되 아직 끝은 아니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먼저 교회가 환란을 당하고 거짓 선지자와 거짓 교사가 일어나며 실족하는 미혹에 빠지는 일들이 일어난다고 하셨습니다. 지금 우리가 속한 세대는 온갖 미혹과 소문이 난무하는 시대입니다. 그래서 물질화된 교회는 종말에 대해 관심조차 없고 인본화된 교회에서는 평화다 평화다를 외치며 지금은 아무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 말하고 있는 반면 종교화된 교회에서는 각종 천재지변, 기근과 질병 및 전쟁의 위협 등을 들어 흉흉한 소문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 가운데서 깨어서 파수해야 할 교회이 양극단에 치우쳐 있음으로 인해서 온전히 마지막 때를 위해 기도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금은 그 어느 때 보다 죄악이 관영한 때이며 이 땅을 향한 주의 진노가 크시기에 바른 종말의식을 갖고 더 눈을 크게 뜨고 살아야 함과 동시에 주님의 오심을 미리 짐작하고 보여지는 현상에 쏠려 다니는 죄에서도 벗어나야 할 것입니다. (출처: UPS)  

 


이 말씀을 마지막 때, 바른 종말의식을 가지고 살아야 할 교회들에게 선포합니다.

또 이르시되 민족이 민족을, 나라가 나라를 대적하여 일어나겠고 곳곳에 큰 지진과 기근과 전염병이 있겠고 또 무서운 일과 하늘로부터 큰 징조들이 있으리라 ( 21:10-11) 천지는 없어질지언정 내 말은 없어지지 아니하리라 그러나 그 날과 그 때는 아무도 모르나니 하늘의 천사들도, 아들도 모르고 오직 아버지만 아시느니라 ( 24:35-36)

 


모든 것의 끝이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저 사악한 원수 마귀가 주의 몸된 교회를 미혹함으로 실족시켜 혼란한 세상을 들어 주의 때를 스스로 짐작하게 하게 하거나 아니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는 거짓 평화를 주어 영적으로 잠들게 하고 있음을 주께서 아십니다. 하지만 우리 하나님은 분명히 다시 오셔서 세상을 심판하실 하나님이시오니 이제 주의 교회들이 눈을 들어 이 패역한 세대를 향한 주의 마음을 알게 하시고 종말의식을 가지고 마지막 때의 파수꾼으로서의 사명을 감당하게 하옵소서.

 


주의 교회들로 바른 눈과 귀를 갖게 하시도록 기도합니다.

종말의식 없이 거짓 평화 속에서 잠자게 하거나 그릇된 종말론으로 시대를 미혹하여 실족하게 하는 저 가증한 원수 마귀의 궤계를 만천하에 드러나게 하사 모든 거짓의 미혹에서 교회가 바른 눈과 귀를 갖고 파수하게 하시고 늘 깨어 종말의식을 가지고 주님께서 맡기신 마지막 지상명령을 감당하는 교회들이 다시 불일 듯 일어나게 하시도록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