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사회영역 - 내전 이후 집단 성폭행의 피해가 극심한 남수단을 위해 본문

영역기도/열방영역

사회영역 - 내전 이후 집단 성폭행의 피해가 극심한 남수단을 위해

U3PS@NYC 2019. 1. 16. 12:38


아프리카 남수단 북부에서 최근 12일동안 150명 이상의 여성과 소녀가 성폭력 피해를 당해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남수단은 지난 2013년 내전이 발발한 후 심각한 수준의 성폭력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성폭력에는 정부군인 딩카족 남성이 누에르족 여성을, 이에 맞서는누에르족 남성이 딩카족 여성을 공격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는 민족을 겨냥한 정치적 희생자가 된 피해자들로 올 상반기에만 2 3백여 건이 보고되었으며 피해자의 대부분이 어린이라고 밝혔습니다. 다수의 피해자들은 악몽과 기억상실, 보복 또는 자살을 생각한 적이 있으며 한 크리스찬은 사건 이후사탄이 내 속에 들어왔다라고 하며 기독교 신앙을 잃어 버렸습니다. 우려할만한 수준으로 계속해서 성폭력의 피해가 극심한 남수단을 위한 기도가 절실한 때입니다. (출처: Amnesty International, 연합뉴스,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하나님의 거룩하심으로 회복될 남수단과 교회를 향해 선포합니다.

하나님의 뜻은 이것이니 너희의 거룩함이라 곧 음란을 버리고 (살전 4:3)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로 거룩하여짐이라 (딤전 4:5)

 


하나님, 저 간악한 원수 마귀가 민족을 겨냥한 성폭력으로 남수단을 음란의 영으로 뒤덮어 정욕을 이기지 못하고 무절제하게 만들고 있음을 주께서 보고 계십니다. 또한 성폭력 피해자들의 마음에 수치와 공포, 보복의 마음을 심어주어 주님을 바라보지 못하게 만듦을 보고계십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모든 음란을 버리고 말씀과 기도로 거룩하라고 명하신 거룩의 하나님이시오니 남수단을 뒤덮고있는 저 더러운 음란의 영을 예수 그리스도 십자가의 보혈로 덮으사 오직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로써 남수단이 거룩과 정결로 거듭나는 땅이 될 수 있도록 역사하여 주소서!

 


남수단을 덮고 있는 음란의 영을 대적하며 남수단이 하나님의 거룩하심으로 회복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성폭력의 이름으로 남수단 전체를 뒤덮으며 쾌락을 추구하게 만드는 저 더러운 음란의 영을 대적하며 오직 하나님의 기도와 말씀으로 남수단이 거룩과 정결의 땅이 되어질 수 있도록, 사단이 대적하는 것은 남수단의 교회와 하나님이라는 것을 깨닫고 이를 위해 남수단의 교회와 열방의 중보자들이 먼저 주의 거룩하심의 회복을 위해 마음을 찢으며 끝까지 중보할 수 있도록 거룩의 하나님을 부르짖으며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