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사회영역 - 낙태로 소리없는 비명과 함께 죽어가는 미국의 태아들 본문

영역기도/열방영역

사회영역 - 낙태로 소리없는 비명과 함께 죽어가는 미국의 태아들

U3PS@NYC 2019. 1. 9. 13:17


세계보건기구에 의하면 2018년 전세계적으로 4,200만건의 낙태수술이 있었고, 이 통계는 암, 에이즈, , 담배, 교통사고 등으로 사망한 숫자보다 더 많은 수치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미국만 해도 1990년대 이후로 낙태가 감소 추세에 있다고는 하지만 2016년 통계에 따르면 여전히 90만명의 많은 태아들이 낙태로 목숨을 잃었고 산모의 연령층은 10대 포함 20대가 40% 이상 달합니다. 아이를 그냥 원치 않거나 키울 준비가 되지 않았다는 이유로 낙태한 경우가 약92%를 차지했으며, 성폭력 피해로 인한 낙태는 0.5% 미만이였습니다. 얼마 전 #ShoutYourAbortion 캠페인의 낙태 옹호 운동가인 Amelia Bonow는 유명 어린이 유튜브 채널 HiHo Kids 방송에 참가하여 패널로 참석한 아이들에게 낙태하는 것은 치과에 가서 불편한 것을 빼내는 것과 같은 것이라고 설명하며 이 또한 하나님의 계획이라고 말해 충격을 주었습니다. 이렇듯 낙태는 쾌락주의, 생명경시 풍조와 함께 여성의 인권보호 및 선택권 보장이라는 미명하에 자행되는 극단적 이기주의의 결과로써 교회가 생사의 주관자되시는 하나님께 이 문제를 두고 더욱 기도해야 될 것입니다. (출처: Christian Post, LifeSiteNews, AGI(Guttmacher), CDC, Abort73.com, 매경미디어,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교만의 자리에서 내려와 주님을 경외할 미국 땅과 교회들에게 선포합니다.

내가 세상의 악과 악인의 죄를 벌하며 교만한 자의 오만을 끊으며 강포한 자의 거만을 낮출 것이며 (13:11)

 


하나님 아버지, 저 원수 마귀가 하나님이 모태에 짓기 전부터 계획하시고 지으신 소중한 생명에게 아무 죄 의식 없이 살인을 저지르게 하고 또한 화인맞은 양심을 가지고 살인자로 살게 하여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축복의 고리를 완전히 끊어내고자 하는 것을 주께서 보고 계십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세상의 악과 교만한 자의 오만을 끊으시는 심판하시는 하나님이시오니, 도둑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는 저 원수의 궤계를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로 묶고 파하시어 미국 땅의 영혼들이 죄악으로 가득찬 생각과 마음을 버리고 하나님께 돌아와 믿음의 자녀들을 낳고 키울 수 있도록 아브라함의 복을 회복하여 주옵소서.

 


미국 땅의 영혼들에게 회개의 영을 부어 주시도록 기도합니다.

불필요한 사랑니를 뽑듯이 태아를 쉽게 제거해버리는 살인을 저지르면서도 전혀 죄인지 모르고 살아가는 무책임하고 무정하며 무감각한 이 세대의 끔찍한 죄를 우선 마음을 찢으며 회개합니다. 하나님의 거룩함에서 점점 더 멀어져가는  이 미국의 영혼들에게 주의 긍휼을 베풀어 주시사 회개의 영을 부으시어 죄가 죄인 줄 깨닫게 하시며, 살리기도 하시고 죽이기도 하시는 그 능력의 하나님의 소망을 이 미국 땅에서 다시 볼 수 있도록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