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불교권- 교회폐쇄와 억압으로 고난 받는 미얀마 교회를 위해 본문

전략기도

불교권- 교회폐쇄와 억압으로 고난 받는 미얀마 교회를 위해

U3PS@NYC 2018. 10. 24. 12:11


최근 미얀마 북동부의 샨주에서는 미얀마 반군에 의해서 백 여명의 성도들이 교회에서 기도하지 않겠다는 내용의 문서에 서명하도록 강요당했고 52곳의 교회들이 폐쇄되었으며 3곳은 파괴됐습니다. 또한 기독교 학교들은 문을 닫거나 철거되고 있는 것으로 보고됐습니다. 이 곳의 침례교 소속 기독교 지도자 92명은 추위를 막을 옷조차 챙기지 못한 채 어디론가 보내져억류당했으며 성경연구수업에 참여했던 남녀 학생 41명은 강제로 징집되어 군복무를 강요당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이들 반군세력은 과거 기독교인들을 감금한 뒤 머리를 불교승려처럼 삭발시키기도 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 반군세력의 대변인은 현지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기독교 지도자들은 구류되어 있으며 기독교인들로부터 우리의 종교가 무너뜨려지지 못하도록 보호해야 한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미얀마는 인구의 약 90%정도가 불교도이고 기독교인은 5%미만이며 헌법상 불교가 우위를 점하도록 타 종교와의 차별가능성을 열어둔 전통적인 불교국가로 미얀마에서 기독교는 불교가 정당한 자리를 차지할 수 있도록 억압돼야 하는 외부 종교로 간주되고 있습니다. (출처: 크리스천투데이, 연합뉴스,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주의 영광의 힘을 따라 능력을 입게 될 미얀마 교회에 선포합니다.

의인들의 구원은 여호와로부터 오나니 그는 환난 때에 그들의 요새이시로다 (37:39) 그의 영광의 힘을 따라 모든 능력으로 능하게 하시며 기쁨으로 모든 견딤과 오래 참음에 이르게 하시고 (1:11)

 


하나님 아버지, 원수는 미얀마 땅의 주의 백성들의 기도의 호흡을 끊으려는 악한 술수와 주의 성전을 파괴하고 성도들을 억류하며 주의 거룩한 말씀의 법을 가르치는 학교를 공격하는 악한 궤계로 주를 대적하고 있음을 주께서 아십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의인들의 구원은 여호와로부터 온다 말씀하시는 환난 때에 의인들의 요새이신 전능하신 구원의 하나님이시오니 미얀마 땅을 묶고 있는 저 억압과 폭력의 불교의 영을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의 철장으로 묶고 깨뜨려 파하시고 미얀마 교회로 주의 영광의 힘을 따라 모든 능력으로 능하게 되어 기쁨으로 모든 견딤과 오래 참음에 이르게 하여 주옵소서.



미얀마 땅의 불교의 영을 대적하고 미얀마 교회로 주의 영광만을 구하며 승리하게 해주시도록 기도합니다.

전능하신 구원자 하나님을 대적하여 높아진 미얀마 땅의 저 억압과 폭력의 불교의 영을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의 철장으로 묶고 깨뜨려 파하셔서 한국과 열방의 교회들이 주 안에 한 뜻 되어 미얀마 교회를 위해 기도하게 하사 이 마지막 때에 미얀마 교회가 주의 영광의 힘을 따라 하늘의 능력으로 충만하게 되어 환난의 때를 견디며 증인의 사명을 완수할 수 있도록 하늘의 위로와 성령 충만함으로 부어주시길 축복하며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