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Prayer Blog

사회영역 - 번영주의에 빠진 한국 사회 본문

영역기도/한국영역

사회영역 - 번영주의에 빠진 한국 사회

U3PS@NYC 2021. 11. 10. 13:46

source: 소비라이프

 

요즘 한국 사회에서는 학자금 대출을 받아 주식과 비트코인에 투자한다는 20대들의 이야기가 넘칩니다. 3040은 주식으로 한 탕을, 5060은 부동산으로 한 번에 큰 돈을 버는데, 20대에게 재테크 수단은 암호 화폐 뿐이라 말하는 한 취업 준비생의 말은 20대의 좌절감을 여실히 드러냅니다. 주변에서 들려오는 평생 만질 수도 없는 돈을 암호 화폐 혹은 주식으로 벌었다는 이야기들, 어려운 취업 상황의 현실은 노동을 통해 무언가를 얻을 수 있다는 기대나 소망을 잃어 버리게 해 로또나 도박으로까지 눈을 돌리게 만듭니다. 자산 폭등 상황이지만 영혼까지 끌어 모아 대출을 받아도 끝 모르고 치솟는 부동산 가격에 내 집조차 마련할 수 없는 현실에 많은 사람들이 좌절하고 있습니다. 저 원수 마귀는 한국 사회를 끝 모를 번영주의의 늪으로 빠지게 만들어 끊임없이 부를 쫓아 가도록 만들고 있음을 기억하며 깨어 파수해야 할 것입니다. (출처: 소비라이프, revised by UPS)

 

 

이 말씀을 번영이 아닌 하나님께만 소망을 두게 될 한국 사회에 선포합니다.

하나님은 이르시되 어리석은 자여 오늘 밤에 네 영혼을 도로 찾으리니 그러면 네 준비한 것이 누구의 것이 되겠느냐 하셨으니 자기를 위하여 재물을 쌓아 두고 하나님께 대하여 부요하지 못한 자가 이와 같으니라 (눅 12:20-21) 야곱의 하나님을 자기의 도움으로 삼으며 여호와 자기 하나님에게 자기의 소망을 두는 자는 복이 있도다 (시 146:5)

 

 

하나님 아버지, 저 가증한 원수가 한국 사회로 현실에서 소망을 찾지 못한다 하여 물질적 번영이라는 허상에 빠지게 하고 있음을 보십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세상적 번영과는 비교할 수 없는 복의 주체 되시는 전능자 하나님이시오니 한국 사회를 묶고 있는 원수의 거짓된 사슬을 예수 그리스도의 강력의 철장으로 끊으시사 세상적 번영에서 눈을 돌려 하나님께만 소망을 두게 하옵소서.

 

 

번영주의의 허상에 빠진 한국 사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갈수록 각박해져 가는 현실에서 소망을 잃어 버리고 거짓된 번영을 향해 달려가며 죽어가고 있는 한국 사회를 긍휼히 여겨 주시기를, 번영주의라는 거짓된 사슬로 이 사회를 묶고 있는 가증한 거짓의 영, 맘몬의 영을 이 시간 예수 강력의 이름으로 묶고 파하사 한국 사회로 완전한 복 되신 하나님께만 소망을 두게 하시도록 간절히 기도합니다.

Comments